Utah 재편성의 강점은 Utes가 필요로 하는

Utah 재편성의 강점은 Utes가 필요로 하는 경우 계속됩니다.

Big 12와 Pac-12는 병합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많이 알고 있습니다.

여전히 Pac-12의 얼굴을 완전히 바꾸고 유타 대학교를 새로운 길로 만들 수 있는 그럴듯한 회의 재정렬 시나리오가 많이 있습니다.

Utah 재편성의

코인볼파워볼 6월 30일 UCLA와 USC가 Pac-12를 떠나 Big Ten을 위해 떠난다고 발표된 이후로 보도되고 보도된 인기 있는 가능성은 Big

2가 4-6개 학교 사이를 밀렵을 시도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 소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그룹은 유타, 콜로라도, 애리조나 및 애리조나 주에 있는 “Four Corners” 학교로 Big 12에서 16개 팀을 얻게 됩니다.

그러나 이 최근 재편성 라운드에서 먼지가 가라앉았지만 유타는 소수의 다른 나머지 Pac-12 멤버보다 더 좋고 유리한 위치에 있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리그 소식통은 최근 솔트 레이크 트리뷴에 “유타는 건강하고 확실히 나머지 Pac-12보다 건강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워싱턴과 오레곤을 가장 건강하고 학교를 가장 좋은 위치에 둔다면 유타를 3위에 놓을 것입니다. 그들은 무슨 일이 있어도 괜찮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유타주의 재정립의 강점은 무엇입니까?

강한 학문
학업은 축구, 육상 및 잠재적 재정렬과 관련하여 가장 중요한 총알 포인트는 아니지만 후보자의 전반적인 건강과 후보자가 기관 그룹에

적합한 방식을 고려할 때 여전히 중요합니다. -마음이 되십시오.

예를 들어, Pac-12는 집합적인 학문적 헤비급으로 스스로를 그립니다. Big 10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지만 Big 12의 경우에는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2019년에 유타주는 강력한 학술 연구 및 교육 시스템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미국 연구 학교 조직인 65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미국 대학 협회(AAU)에 합류했습니다. AAU 회원은 미국 고등 교육의 황금 표준으로 간주됩니다.

Utah 재편성의 강점은 Utes가 필요로 하는

또한, 유타는 R1: 박사 과정 대학 – 매우 높은 연구 활동 지정을 받은 미국의 146개 학교 중 하나입니다. 평신도의 관점에서 유타주는 연구를 하는 많은 사람들을 포함하여 연구에 많은 자원을 투자합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에 국립 대학 중 유타의 US News 순위 99위는 현재 또는 미래의 Big 12 회원 9명보다 높습니다. 이 그룹에는 현재

79번째인 BYU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탄탄한 축구 인프라
당시 Pac-10에 합류하겠다는 제안을 수락한 이후로 유타 주는 시설 개선을 위해 기부자 기반에 의존하고 지출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120,000제곱피트의 Eccles Football Center는 3,400만 달러의 비용으로 2013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 중 1,700만 달러는 기부금과 새로운 Pac-12 수익에서 나왔습니다.

정원을 51,444명으로 늘리는 것을 포함하여 Rice-Eccles Stadium의 남쪽 끝 구역에 대한 대규모 업그레이드는 Garff 가족의 1750만 달러 납

선물을 포함하여 8000만 달러의 비용으로 2021 시즌에 맞춰 완료되었습니다. 그 숫자는 유타 육상 역사상 가장 큰 숫자였습니다.

가장 최근인 3월에 유타 주 상원과 하원은 6,200만 달러의 축구 연습 시설을 위한 복합 단지를 승인했습니다. 공사는 2023년 7월 착공할 예정이며, 일정이 유지되고 완공은 2024년 가을로 예정돼 있다.More news

기꺼이 지출하고 건설하려는 의지와 수년에 걸쳐 이러한 일을 하려는 의지와는 별개입니다. 그것은 유타에게만 진드기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