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er Voice 팟캐스트 Cynthia Appiah 주도권 잡다

Player 봅슬레이 조종사는 트랙 안팎에서 장애물을 탐색합니다.

봅슬레이 캐나다 스켈레톤의 문제가 공개될수록 문제를 해결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70명 이상의 선수들이 ‘독성 문화’에 대한 불만과 고속, 고위험 스포츠에서 경쟁하는 선수들과 코치, 훈련, 관리, 선수를 대신하여 수리, 계획 및 조직.

한 선수가 공정하게 해독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캐나다의 모노밥과 2명의 여성 봅슬레이 조종사인 Cynthia Appiah는 그녀의 수준에서 최선을 다합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많은 내부 관리 결정이 분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자원은 선수들이 불투명하다고 생각하는 기준에 따라 할당된 것으로 보입니다.

Appiah는 종종 이러한 논쟁에 대해 논평해 달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그녀는 그렇게 하는 것에 대해 목소리를 내고 있지만 동시에 자신의 경력이 제한될 수 있다고 걱정합니다.

베이징 올림픽이 새롭게 다가오면서 Appiah는 몇 가지에 대해 확신합니다. 두 종목 모두에서 매우 훌륭한 6위를 했지만
모노밥 런보다 두 여자 올림픽 경기에서 훨씬 더 행복했습니다.

Player Voice

그녀는 2026년 올림픽을 향한 앞으로 4년 간의 집중적인 작업을 위해 올인하고 팀 리더로서 자신의 장점과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상쾌하게 개방적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동계 스포츠에서 BIPOC 리더로서의 역할을 누구라도 인정할 수 있을 만큼 균형 잡힌 사람입니다.

안전 및 뇌진탕 프로토콜은 경합의 일부입니다. Player

Appiah가 보고 있는 도전은 새롭고 다양한 사람들을 슬라이딩 스포츠로 끌어들이는 것뿐만 아니라, 일단 그 운동선수가
참여하면 유리 천장에 부딪히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Appiah는 Player’s Own Voice 팟캐스트의 진행자인 Anastasia Bucsis에게 말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CBC Sports의 Player’s Own Voice 에세이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POV 팟캐스트를 통해 운동 선수는 개인적인 관점에서 문제에 대해
캐나다인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Appiah는 시리즈에 대한 그녀의 1인 여성 인종에 대해서도 썼습니다.

난청이 있는 청중을 위해 제공되는 대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ynthia Appiah 또는 이전 에피소드의 게스트와 2022년 동계 올림픽 및
장애인 올림픽의 더 많은 캐나다 선수의 음악을 들으려면 CBC Listen 또는 팟캐스트를 얻을 수 있는 다른 곳으로 가십시오.

캐나다의 신시아 아피아가 2022년 2월 14일 중국 옌칭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여자 모노밥 종목에서 결승전을 마친 후 관중들에게 손을 흔들고 있다.

에드먼튼이 산호세를 5-2로 꺾고 코너 맥데이비드가 6시즌 연속 60도움 기록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