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il Young Joe Rogan COVID-19 잘못된 정보 음악 삭제 요구

Neil Young 영은 ‘스포티파이가 백신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하는 것’이라고 적었다.

월요일 늦은 월요일 캐나다의 싱어송라이터 닐 영(Neil Young)은 자신의 개인 웹사이트에 공개 서한을 게시하여 음악 스트리머 스포티파이(Spotify)에 자신의 음악을 서비스에서 제거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이후 삭제된 편지에서 Young은 Spotify가 코미디언이자 배우인 Joe Rogan의 팟캐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자신의 음악이 사라지기를 원한다고 설명했습니다.
Young은 팟캐스트인 Joe Rogan Experience가 COVID-19 대유행에 대해 오해의 소지가 있는 진술을 공유한 이후로 그의 음악은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설 자리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사설 파워볼

영은 편지에서 “스포티파이가 백신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고 있어 백신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퍼졌다고 믿는 사람들을 잠재적으로 사망에 이르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한다”고 말했다.

“내 모든 음악을 플랫폼에서 없애고 싶다는 것을 오늘 Spotify에 즉시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그들은 Rogan 또는 Young을 가질 수 있습니다. 둘 다 할 수는 없습니다.”

Neil Young 정보

영 대변인은 논평을 거부했다. Rogan과 Spotify의 담당자는 게시 시간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Young의 움직임은 Rogan의 팟캐스트에 대한 잘못된 정보에 대한 일련의 유사한 불만 사항을 따릅니다. 12월 말, 270명의 의사, 과학자, 교수 및 “과학 커뮤니케이터”는 공개 서한에 서명했으며,
Spotify는 “특히 COVID-19 대유행에 관한 잘못된 정보를 방송한 역사에 대해” Rogan의 팟캐스트를 삭제하라고 요구했습니다.

음악 삭제 요구 Neil Young

“거짓되고 사회적으로 해로운 주장의 전파를 허용함으로써 Spotify는 호스팅된 미디어가 과학적 연구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손상시키고 의료 전문가가 제공하는 데이터 기반 지침의 신뢰성에 의심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Rogan 자신도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으며 12월에도 밴쿠버에 입국할 수 없기 때문에 계획된 밴쿠버 라이브 쇼를 취소해야 했습니다.

Rogan은 크리스마스 이브 에피소드에서 “아직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을 말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밴쿠버에서 매진된 제 4/20 쇼 –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입국도 못할 것 같아요. 예방접종도 안 했어요. 안 접종도 안 해요. 항체가 있는데 말이 안 돼요.”

최신 기사 보기

Young이 자신의 음악이 어디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해 불쾌감을 느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020년 그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공개 서한을 보내 트럼프가 집회에서 자신의 음악을 사용하지 말 것을 요구했습니다.

그 편지에서 영은 트럼프를 “여기 미국에서 COVID-19 대응을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고소하지 않겠다고 말했지만 한 달 후에 그렇게 했습니다.

뉴욕 연방 법원에 제출된 소장에서 한 대리인은 영이 “자신의 음악이 분열적이고 비미국적인 무지와 증오 캠페인의
‘테마송’으로 사용되는 것을 양심적으로 용납할 수 없다”고 소송을 제기했다고 말했다. “

이 사건은 그해 말 Young에 의해 자발적으로 기각되었습니다. 양 당사자는 법원 밖에서 합의가 이루어졌는지 여부를 공유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