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ison Cawthorn: 공화당은 트럼프가 지지하는

Madison Cawthorn: 공화당은 트럼프가 지지하는 Z세대 하원의원을 축출합니다.

그의 팬들에게 그는 ‘기상주의’에 질린 젊은이와 노인에게 목소리를 내기 위해 의회에 선출된 신선한 얼굴의 외부인이었습니다.

그의 비평가들과 많은 사람들에게 그는 공공 서비스보다 개인 브랜드에 더 관심이 있는 뻔뻔한 기회주의자였습니다.

Madison Cawthorn

토토 광고 그러나 친구도 적도 그가 많은 관심을 끌었다는 점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었고, 젊은 보수층인 젊은 보수층의 얼굴이라는

확고한 주장을 펼쳤습니다.

매디슨 코손(Madison Cawthorn)의 명성은 미국 최연소 하원의원으로의 재선 도전에 낙선한 후 화요일 밤에 사라졌습니다. 약 1,500표.

7명의 도전자들이 그의 자리를 놓고 경쟁했고, 지명은 노스캐롤라이나의 노련한 상원의원과 당의 기득권층의 지지를 얻은 주

상원의원인 Chuck Edwards가 차지했습니다.

많은 문제가 Cawthorn의 캠페인을 괴롭혔습니다.

화요일 예비 선거를 앞둔 몇 달 동안 그는 공항에 무기를 들고 갔다는 혐의를 두 번 받았고, 공화당 동료들로부터 난교 파티에

초대받았다고 주장해 당원들의 분노를 샀다. 란제리.More News

Madison Cawthorn

유권자와 정당의 거물들은 즐겁지 않았습니다. 전직 국회의원인 Hunter Clark(18세)는 공직에 출마했을 때 “정말 흥미로운 말을

하고 지역 전체에 풀뿌리 운동을 펼쳤고 [자신의 유권자에게]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나와 많은 사람들에게 그는 변화였습니다.

” 그의 젊음도 매력의 일부였다고 Clark 씨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스캔들은 “그는 성숙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이번 선거에서 그의 오래된 상사에게 반대표를 던졌습니다.

Cawthorn의 가장 강력한 후원자인 Donald Trump조차도 전직 대통령의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Make America Great Again)”라는

외투를 타고 공직에 오른 수행자를 경계했다고 합니다. 그가 다시 저지르리라고는 생각하지 않는 실수”라며 두 번째 기회를 얻었다.

그러나 Cawthorn의 정치 경력은 논란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그는 2020년에 히틀러의 별장 방문에 대해 자랑하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로 눈썹을 치켜 올렸습니다. (그는 나치 지도자를

“최고의 악”이라고 불렀지만, 그를 “총통”으로 언급함으로써 유대인 지도자들을 화나게 했다.)

그는 조 바이든의 당선을 뒤집기 위해 미 국회의사당으로 내려온 폭도들을 칭찬했고 미 해군사관학교에 입학했다고 거짓말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 어떤 것도 2014년 교통사고 이후 휠체어를 사용하는 정치인을 막지 못했습니다. 그는 부분적으로 마비된 상태로 수많은

Instagram 팬을 수집하고 Trumpism의 Z세대 추종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의 성을 포함하지 말 것을 요청한 21세의 Cawthorn 유권자 콜은 “그는 워싱턴의 진보주의자들에게 맞설 수 있는 근간을 가진

유일한 보수적 선택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Cawthorn이 공화당원을 대상으로 한 발언의 전제인 젊은 유권자에 대한 그의 영향력은 예비선거에서 그를 돕지 못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젊은 유권자들은 처음부터 그를 공직으로 끌어들인 사람이 아니라고 웨스턴 캐롤라이나 대학의 정치학자 크리스 쿠퍼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