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baina Himid: 백색 특권을 꿰뚫는 예술가

Lubaina Himid:

Lubaina Himid: 백색 특권을 꿰뚫는 예술가
c화가 Lubaina Himid는 그녀의 작업이 예쁜 것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화상 통화를 통해 BBC Culture에 “당신이 내 쇼에 참석하고 ‘매우 아름답습니다’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것이 아닙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대신 그녀의 그림은 사람들로 하여금 역사와의 관계, 교과서에서 누락된 것에 대해 생각하게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이 더:

  • 잔학 행위를 정의한 이미지
  • 세상을 바꾸는 데 일조한 아티스트
  • 지구에 대한 진실을 탐구하는 예술

Himid는 오늘날 살아 있는 가장 영향력 있는 영국 흑인 예술가 중 한 명으로, 40년 이상 예술을 창작해 왔습니다.

이번 주에 열리는 테이트 모던(Tate Modern)에서 히미드 회고전의 공동 큐레이터인 암리타 달루(Amrita Dhallu)는

“히미드의 작업은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살고 있는 장소를 재고하고 보고 싶은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위험을 감수하도록 고무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의 창의성을 고무시키는 공간의 종류와 우리가 상상하고 자유롭게 만들어야 하는 재료를 고려하도록 우리를 초대합니다.

캔버스에 그림, 가구, 직물을 포함하는 전시회의 작품은 소리와 시로 생동감을 줍니다.

Lubaina Himid:


파워볼사이트 Himid는 1954년 잔지바르에서 태어나 첫 번째 생일이 되기 전에 영국으로 이주했습니다.

성인이 되어 Wimbledon College of Art에서 연극 디자인을 공부하고 Royal College of Art에서 문화사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연구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예술은 주로 다른 방향으로 나아갔습니다.

“[연극 세트를 만드는 것보다] 실생활에서 드럼 연주에 더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2010년에 그녀는 흑인 여성 예술에 대한 봉사로 MBE로 임명되었습니다.

2017년에 그녀는 Turner Prize를 수상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에 그녀는 CBE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감동적인 작품은 W Magazine에서 볼 수 있듯이 집에 Her Prints on Me(2017)를 걸어두는 이탈리아 미술 수집가 Valeria Napoleone을 비롯한 유명 인사들에게도 구매되었습니다.

큐레이터 Zoé Whitley와 아티스트 Joy Labinjo는 둘 다 그녀를 영감의 원천으로 인용했습니다. Whitley는 Artsy와의 인터뷰에서 “내가 배운 핵심 교훈은 Himid가 일찍이 나에게 가르쳐준 예술가의 말을 들어보라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유머를 사용합니다 – 캐리커처에서 발견되는 일종의 사악한 영국식 유머 – Lubaina Himid
Himid는 초기 작업에 대해 “처음에는 역사의 공백을 메우고 유럽에서 문화적 공헌을 한 개인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했습니다.

“라고 말하며 유럽 경제에 대한 이야기도 보았습니다.

작가는 부드러운 말투와 그녀의 응답에서 측정되었으며, 그녀의 머리카락은 그녀의 시그니처 느슨한 롤빵에서 뒤로 긁혔습니다.more news

“나는 서아프리카에서 카리브해로 잡힌 아프리카인과 함께 항해한 로더(Rodeur)라는 프랑스 배를 중심으로 일련의 그림을 그렸습니다.”

배에서는 치료할 수 없는 안과 질환이 노예들과 선원들을 통해 급속히 퍼졌고, 상인들이 보험을 청구할 수 있도록 “화물”이 익사했습니다.

“수백 명의 사람들이 큰 고통을 받고 죽어가는 모습을 그리는 것보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이해할 수 없다는 느낌을 전달하는 것을 만들고 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