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Reynolds는

Kim Reynolds는 아이오와에서 학교 총격을 방지하기 위해 1 억 달러를 발표했습니다.

킴 레이놀즈(Kim Reynolds) 주지사는 화요일 아이오와주가 학교 총격을 방지하기 위해 연방 자금 1억 달러를 사용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Kim Reynolds는

이 기금은 학교에 대한 취약성 평가를 수행하고, 적극적인 사수 훈련을 제공하고, 공공 안전부의 추가 직원을 고용하고,

폭력 위협을 보고하고 모니파워볼사이트 터링하는 새로운 경로를 만드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공립 및 사립 학교 모두 건물의 보안을 개선하기 위해 각각 최대 50,000달러까지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Reynolds는 Des Moines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모든 가족은 자녀가 안전할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자녀를 자신 있게 학교에 보낼 수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아이오와 주지사이자 학령기 자녀의 할머니로서 저는 학교에서 자녀의 안전이 저에게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는 것을 부모님께 확실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발표는 텍사스주 유발데의 한 학교에서 총격범이 초등학교 학생 19명과 교사 2명을 살해한 지 3주 만에 나온 것이다.

이달 초 에임스 교회 밖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아이오와 주립대 학생 2명과 스스로 목숨을 잃었고,

3월 디모인의 이스트 고등학교 밖에서 10대가 총격으로 사망했다.

레이놀즈는 “매일 폭력 행위가 증가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긴박감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더보기: Kim Reynolds 주지사는 텍사스 총격 사건 이후 정신 건강, 경찰 훈련을 요구합니다.

Reynolds는 화요일에 추가 총기 규제 조치를 제안하지 않았습니다.

레이놀즈는 화요일 아이오와는 “누군가가 이러한 악행을 저지르는 원인”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총에 대한 논쟁은 계속될 것이지만 이 사건에서 치명적인 무기가 총을 들고 다른 사람에게 겨누는 사람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까지 우리는

이 폭력파워볼사이트 추 의 원인을 직접적으로 해결하고 이를 역전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다른 솔루션을 간과할 위험이 있습니다. 당연하다”고 말했다.

Kim Reynolds는

11월에 레이놀즈를 상대로 출마한 민주당원 Deidre DeJear는 화요일에 발표된 조치가 “좋은 첫 걸음”이지만 총기 소지 문제를 해결하는 것도 학교 총기난사를 예방하는 데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DeJear는 성명에서 “우리 학교에 더 많은 법 집행 기관을 추가하고 훈련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솔루션을 구현할 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총기 구매 허가를 복원하고, 돌격 무기 구매 연령을 21세로 높이고, 우리 지역 사회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보편적인 배경 조사를 받아야 합니다.”

1억 달러는 미국 상원과 하원에서 민주당 다수당이 통과시킨 연방 코로나19 구호 패키지인 미국 구조 계획(American Rescue Plan)과 초등학교 및 중학교 비상 구호 기금에서 나올 것입니다.

아이오와주는 학교 총격을 예방하기 위해 어떻게 계획하고 있습니까?
Reynolds는 학교 총격을 예방하기 위한 주의 접근 방식이 정신 건강 관리, 교직원 및 법 집행 기관에 대한 교육,

학교 건물에 대한 기반 시설 변경을 포함하여 “전체론적”일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8천만 달러가 넘는 신규 자금의 대부분은 학교 건물의 보안을 평가하고 개선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Reynolds는 국토 안보 및 비상 관리부의 전문가를 각 건물에 파견하여 “해를 입히려는 사람이 악용할 수 있는 취약점”을 찾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평가 후 학교는 권장 변경 사항을 적용하기 위해 $50,000 교부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