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19 중국 여행: 가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Covid 여행가기전에 알아야할것

Covid 필수

기본사항
중국 후베이 성에서 시작된 이번 전염병인 ‘코바이-19’는 조기, 엄격한 폐쇄로 중국이 통제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방문객은 아직 입장이 허용되지 않는다.
대유행 이후 중국의 가장 큰 도전은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이 열리는 2월에 있을 것이다.

제공되는 제품
이것은 물론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고대 문명 중 하나입니다. 중국은 우리에게 제지, 인쇄, 그리고 물론 차를 가져왔다.
만리장성, 시안의 테라코타 전사, 리장 등의 고대 도시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적지에 많은 왕조가 흔적을 남겼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완전히 현대적이어서, 떠오르는 도시들과 고층 건물들이 구름을 찌르고 있습니다.

갈 수 있는 사람
중국은 전염병이 유럽 전역으로 확산되기 시작한 2020년 3월 거의 모든 여행객에게 국경을 폐쇄했다.
2021년 3월 15일, 23개국에서 선별된 여행객 수에 대한 제한이 완화되었다. 일 때문에 오거나 가족과의 재회 등 인도적인 이유로 오는 사람들은 APEC 출장 카드 소지자들처럼 비자를 신청할 수 있다. 주민들도 돌아올 수 있다. 그러나 모든 부류는 최소한 보름 전에 중국산 백신을 접종했을 것이다.
중국은 이미 싱가포르와 패스트레인을 체결해 비즈니스 여행객을 허용하고 있다. 한국에서 온 비즈니스 여행객들도 출입이 허용된다.

Covid

정부 관계자들은 오는 6월까지 중국 국민의 40%가 예방접종을 받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6월 19일, 한국은 공식적으로
10억 도스 이상의 백신을 제공하는 이정표를 통과했다.
중국이 만든 시노바크 백신을 맞은 사람들에게만 여행비자를 준다는 소문에도 불구하고, 미국 주재 중국 대사관은 4월
20일 화이자-바이오로부터 확인된 백신 이력을 가진 여행객들을 확인했다.엔테크, 모데나, 존슨앤드존슨 백신도 적용
대상이 될 것이다.

어떤 제한이 있습니까?
모든 여행객은 여행 후 48시간 이내에 PCR 검사와 항체 검사 등 두 가지 음성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신규 가입자의 경우 가입 최소 14일 전에 2회분의 Covid-19 백신을 접종하느냐에 따라 가입이 결정된다. 사전에 비자를
신청하고 입국 시 예방접종 증명서와 음성검사를 해야 한다.
도착은 공항에서 한 번 더 걸러집니다. 수표에 실패한 사람들은 정부 시설로 보내질 것이다. 그런 다음 도착 시 검역해야
합니다. 어떤 지역은 14일, 어떤 지역은 21일을 요구한다. 이것은 정부 시설이나 당신의 집에서 일어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