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단체 가스 원자력에 대한 EU의 그린

환경 단체 가스 원자력에 대한 EU의 그린 라벨 공격

환경 단체 가스

슬롯사이트 제작 브뤼셀
수십 개의 환경 단체가 유럽 연합의 지속 가능한 활동 목록에 천연 가스와 원자력 발전이 포함되는 것을 막기 위해 유럽 연합 행정부를 상대로 법적 소송을 시작했습니다.

유럽연합(EU) 의원들은 지난 7월 그린워싱에 대한 맹렬한 비판과 비난을 불러온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의 제안을 지지하며 천연가스와 원자력을 목록에 추가하기로 투표했다.

ClientEarth, WWF의 유럽 정책 사무소, 운송 및 환경(T&E) 및 BUND는 가스 포함 결정에 대한 내부 검토를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최대 22주 이내에 회신할 수 있으며 집행부가 EU의 조치를 재고하지 않을 경우 EU 사법 재판소에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가스는 유럽의 에너지 안보를 위협하는 강력한 화석 연료이며 유럽 전역에서 에너지 가격을 하늘로 치솟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단체들은 가스에 지속 가능한 라벨을 부여하는 것은 다른 EU 법률과 충돌하며 2015년 파리 협정의 지구 온난화 제한 목표에 따른 EU의 약속과 의무를 존중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이와는 별도로 유럽의 8개 그린피스 조직은 이른바 화석 가스와 원자력 에너지의 분류법 위임 행위에 포함되는 것에 대해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들 역시 그들의 포함이 분류법 규정을 위반한다고 주장하면서 내부 검토를 위해 위원회에 요청을 보냈습니다.

환경 단체 가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의 그린 라벨링 시스템은 지속 가능한 에너지에 대한 투자 자격을 정의합니다. EU의 행정부는

처음에 가스와 원자력을 포함하지 않았으며 올해 초 추가를 제안했을 때 회원국 사이에 분열을 만들었습니다.

원자력에 대한 문제는 환경론자, 에너지 전문가 및 정부를 몇 년 동안 분열시켰으며, 일부에서는 원자력이 배출 없이 생산되어

“깨끗”하기 때문에 중요한 에너지원이라고 주장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원자력 반응의 위험이 너무 크고 기반 시설이 너무 크다고 말합니다

. 느리고 구축 비용이 많이 듭니다. 분명히 화석 연료인 액화 천연 가스는 환경계에서 거센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특정 조건에서 가스와 원자력은 이제 혼합의 일부가 되어 개인 투자자가 두 가지 모두에 더 쉽게 자금을 투입할 수 있습니다.

EU는 2050년까지 기후 중립에 도달하고 2030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최소 55%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므로 위원회는 분류 시스템이

지속 가능한 에너지에 대한 직접 투자에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2030년 목표를 달성하려면 연간 약 3,500억 유로의 투자가 필요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이 가짜 녹색 라벨은 EU 환경 및 기후법과 양립할 수 없습니다. 가스는 기후와 경제적 혼란의 주요 원인이지만 여전히 핵 방사성 폐기물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없으며 원자력 사고의 위험은 무시하기에는 너무 심각합니다.

특정 조건에서 가스와 원자력은 이제 혼합의 일부가 되어 개인 투자자가 두 가지 모두에 더 쉽게 자금을 투입할 수 있습니다.

EU는 2050년까지 기후 중립에 도달하고 2030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최소 55%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므로 위원회는 분류 시스템이 지속 가능한 에너지에 대한 직접 투자에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2030년 목표를 달성하려면 연간 약 3,500억 유로의 투자가 필요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