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연습장 사용 중인 토지의 공공 안전 시설 선호 부지

현재 연습장 PORT ANGELES — Clallam 카운티 비상 관리국은 페어차일드 국제공항 근처에 공동 공공 안전 시설 건설을 추진하고 있으며 개발 과정에 대해 대중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시설에 대한 메시지를 대중에게 알리는 것이 매우 중요해진 시점에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생성할 수 있는 이 프로젝트에
대한 대중의 참여를 최대한 얻고자 합니다.”라고 프로젝트 관리자인 Dale Jackson이 말했습니다.

잭슨은 포트 엔젤레스 시와 클램 카운티 카운티 관계자는 봄 내내 공개 정보 브리핑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러면 대중이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파워볼 가입

일정은 이번주말까지 www.clallam.net 및 https://www.cityofpa.us/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시 및 카운티 공무원은 Callam 카운티 비상 관리, 포트 앤젤레스 911 출동(PenCom) 및 잠재적으로 다른 소방서를 포함하여 모든
관련 부서의 요구를 충족할 새로운 공동 공공 안전 시설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잭슨은 “이 프로젝트를 2.5~3년 동안 진행했지만 과거에는 매우 모호했고 우리가 한 일을 많이 공식화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실제로 개념 설계 작업을 완료하고 세부 설계를 위한 준비가 된 지점까지 내려왔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현재 연습장 사용

11월에 관리들은 서쪽 18번가와 남쪽 L 거리에서 잠재적인 부지를 확인했으며 도로 바로 아래에 19번가와 O 거리에서 대안 부지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잠재적 장소는 지금 우리에게 훨씬 더 바람직한 장소입니다…

둘 다 페어차일드 국제공항 바로 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페어차일드가 실제로 구호와 구호의 주요 초점이기 때문에 우리가 공항 근처에 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큰 재해가 발생하면 이 카운티에 들어올 것입니다.”라고 Jackson이 말했습니다.

새 시설의 위치는 2019년부터 논의되었습니다. 현재 연습장

현장에서 환경 평가가 수행되었으며 지반 공학 조사가 진행 중입니다.

18번가와 L가 부지는 유소년 스포츠를 위한 연습장의 상실을 의미한다.

잭슨은 “이 사이트에서 앞으로 나아가기로 결정했다면 여기에서 잃어버린 것을 대체하기 위해 이 연습 분야에 대한 완화 및 다른 위치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또한 카운티와 시는 토지 관리국과 협력하여 시설 건설을 허용하도록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개발을 위해 엄격하게 구역화된 부분의 지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건물의 완성된 개념 설계에는 개별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이러한 부서 전용 모듈과 필요한 경우 여러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공유 공간이 있습니다.

이 시설을 짓는 데 드는 총 추정 비용은 소방서 없이 1,300만 달러, 소방서가 있는 경우 1,800만 달러입니다.

잭슨은 “여러 개의 단일 시설을 건설하는 것보다 공동 시설을 건설하는 것이 비용 효율적이기 때문에 공동 작업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