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학교에서 100,000달러 피해를

플로리다 학교에서 100,000달러 피해를 입힌 십대: 보안관
플로리다의 10대 3명이 지역 중학교에서 10만 달러 이상의 손해를 입힌 혐의로 중범죄 혐의를 받고 있다.

퍼트남 카운티 보안관실은 일요일 오후 팔라트카에 있는 젠킨스 중학교에서 체육관에 있는 골프채를 이용해 10대들이 강도질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플로리다 학교에서

지역 고등학교 직원들은 CCTV 영상에서 십대들을 식별할 수 있었습니다.

플로리다 학교에서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깨진 유리창, 파손된 화장실, 넘쳐 흐르는 싱크대, 깨진 보안 카메라, 17대의 소화기 등을 발견했습니다.

학교 피해
플로리다주 팔라트카에서 2022년 8월 28일 일요일 Jenkins 중학교에서 10만 달러 이상의 손해를 입힌 혐의로 3명의 십대 청소년이 중범죄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퍼트남 카운티 보안관실은 화요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청소년들이 젠킨스 미들에 피해를 입히고 10만 달러의 피해를 입혔다”고 밝혔다.

“일요일 오후 4시경 팔라트카 소방당국은 중학교 캠퍼스 일대에서 연기 신고가 접수돼 출동했다.

도착하자마자 그들은 캠퍼스에서 뛰쳐나오는 세 명의 십대를 보았습니다. 동시에 경찰과 팔라트카 경찰도 도착했다”고 퍼트남 카운티 보안관실은 밝혔다.

학교 피해
플로리다주 팔라트카에서 2022년 8월 28일 일요일 Jenkins 중학교에서 10만 달러 이상의 손해를 입힌 혐의로 3명의 십대 청소년이 중범죄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more news

“파괴되기 전에 보안 카메라가 파괴를 카메라에 포착했으며 비디오에 나오는 대략적인 나이로 인해 스틸이 Palatka 중학교로 옮겨져 청소년 자원 대리인 중 한 명이 개인을 확실하게 식별할 수 있었습니다. “

10대들은 1,000달러 이상의 손해배상금을 낸 1급 중범죄, 3급 중범죄, 3급 소화기를 방해해 화재 진압을 방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혐의를 받고 있는 10대들은 모두 14세이기 때문에 당국은 그들의 이름이나 사진을 공개하지 않을 것입니다.

Putnam 카운티 보안관실은 범죄가 대중을 위협하거나 위험에 빠뜨릴 경우에만 청소년의 이름을 공개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강도 사건으로 피해를 입은 학교 체육관은 팔라트카 시가 별도로 소유하고 있어 완전히 별도의 조사와 사건으로 처리될 예정이다.

Newsweek는 논평을 위해 Putnam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에 연락했습니다.

학교 피해
플로리다주 팔라트카의 10대 3명이 Jenkins에서 10만 달러 이상의 손해를 입힌 혐의로 중범죄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학교 범죄는 종종 보고되지 않습니다. 2019년에서 2020년 사이에 하나 이상의 사건을 기록한 공립학교의 비율이 하나 이상의 사건을 법 집행 기관에 보고한 비율보다 높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