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우크라이나 장거리

푸틴, 우크라이나 장거리 미사일 공급에 대해 미국에 경고

런던 (로이터) –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일요일 방송 인터뷰에서 서방이 고정밀 이동 로켓 시스템에 사용할 장거리 미사일을 우크라이나에 공급하면 러시아가 새로운 목표물을 공격할 것이라고 미국에 경고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자국군이나 NATO군을 파견하는 것을 배제했지만 워싱턴과 유럽 동맹국은 무인 항공기,

곡사포 중포, 대공 스팅어 및 대전차 자벨린 미사일과 같은 무기를 키예프에 공급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주 키예프로부터 러시아를 표적으로 삼는 데 사용되지 않을 것이라는 보증을 받은 후 워싱턴이 M142 HIMARS를 우크라이나에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무기 선적은 “새롭지 않다”고 말하면서 미국이 최대 사거리가 300km(185마일) 이상인 HIMARS 시스템에 장거리 탄약을 공급하면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을 뿐 아무것도 변경하지 않았다. .

푸틴 대통령은 로시야-1 국영 텔레비전 채널과의 인터뷰에서 장거리 미사일이 공급되면 “아직 타격하지 않은 목표물을 공격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푸틴 대통령은 록히드 마틴 HIMARS 시스템의 사정거리는 공급된 탄약에 달려 있으며 미국이

발표한 범위는 우크라이나가 이미 보유하고 있는 소련제 미사일 시스템과 비슷하다고 말했다.

“이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본질적으로 아무것도 바꾸지 않는다”고 푸틴이 말했다. 그는 무기가 러시아가 파괴한 무기를 대체했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푸틴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가 공격할 목표를 밝히지 않았지만 서방의 무기 공급을 둘러싼 “소란”은 갈등을 끌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미 국방부는 사거리가 40마일(64km) 이상인 유도 다중 발사 로켓 시스템과 함께 4개의 M142 HIMARS

시스템을 우크라이나에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공급된 곡사포의 사거리의 두 배입니다.

‘견과류 깨기’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 최대 규모의 지상 침공인 우크라이나 전쟁은 우크라이나의 격렬한 저항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손실과 수차례의 전략 변화로 러시아의 탈소련 군사력의 한계를 보여주었다.

푸틴 대통령은 서방 국가들이 우크라이나에 배달한 드론에 대해 말하면서 러시아의 방공망이 “무너지처럼 부서지고 있다”고 말했다. 수십 개가 파괴되었다고 그는 말했다.

파워볼 추천 러시아 관리들은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첨단 로켓 시스템을 공급하기로

한 결정이 분쟁을 악화시킬 것이라고 경고했지만 푸틴 대통령은 전장에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크렘린궁이 6월 3일 소치의 흑해 휴양지에서 녹음된 인터뷰에서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 유럽,

중앙아시아의 거대한 벽 지도 앞에 앉아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크렘린궁이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의 곡물 수출에 대한 질문에 그는 벨로루시를 통해 곡물을 운송하는 것이 가장 좋은 해결책이지만 러시아 동맹국의 제재를 해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러시아의 2월 24일 침공 이후 흑해 항구로부터의 우크라이나 곡물 선적은 중단되었고 2천만 톤 이상의 곡물이 사일로에 갇혀 있습니다.

푸틴 대통령과 러시아 관리들은 전쟁이나 침공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러시아어를 구사하는

사람들에 대한 박해를 방지하기 위한 “특수 군사 작전”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