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발전이 푸에르토리코의 에너지 악몽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태양광 발전이 푸에르토리코의

먹튀검증커뮤니티 태양광 발전이 푸에르토리코의 에너지 악몽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푸에르토리코 산속에 있는 작은 마을이 더 친환경적이고 저렴한 미래를 향한 길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는 다른 이들에게 본보기가 될 수 있습니다.

Miguelina Ramos는 El Hoyo의 언덕에 있는 콘크리트 판잣집에 살고 있습니다.

미국 영토를 유명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카리브 해변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거의 잊혀진 26가구의 집단입니다.

그녀의 집에 도착하기 위해 방문자는 구불구불한 길을 탐색하고 도랑에 주차한 다음 무성하게 자란 닭과 졸고 있는 고양이를 지나쳐야 합니다.

Miguelina는 폐 문제가 있어 인공호흡기를 지속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최근까지 57세 노인은 정전에 대한 끊임없는 두려움 속에 살았습니다.

2017년 허리케인이 섬을 휩쓴 이후 푸에르토리코에서는 정전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지난 3월에 한 커뮤니티 조직이 그녀의 양철 지붕에 태양광 패널을 설치했습니다.

이것은 지난 달 정전으로 섬의 320만 명이 어둠에 빠졌을 때 Miguelina는 다른 사람들과 달리 결코 빛을 잃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녀의 태양계는 허리케인 이후 옥상 확장을 추진해 온 자선 단체인 Casa Pueblo에 의해 설치되었습니다.

모두를 위한 더 저렴하고 안정적인 전원으로 섬 전체에 태양열을 공급합니다.More News

태양광 발전이 푸에르토리코의

그러나 기부금으로 운영되는 이 작업은 수요에 비해 더디게 진행되고 있으며,

사람들이 섬의 연약한 전력망을 계속 괴롭히는 정전에 대한 해결책을 필사적으로 찾으려고 노력함에 따라 급증하고 있습니다.

Miguelina는 가장 최근의 작업 라운드에서 수백 개의 지원서 중에서 선택된 12개의 가족 중 하나였습니다.

‘우리도 모델이 될 수 있다’
예비 배터리가 있는 태양광 시스템을 설치하는 데는 푸에르토리코에서 수만 달러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중위 소득이 21,000달러(16,100파운드)인 푸에르토리코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엄청난 금액입니다.

그러나 두 차례의 허리케인과 그 후의 대규모 지진으로 섬의 전력망이 산산조각난 후 미국 정부의 재난 당국은 전례 없는 금액인 약 100억 달러(81억 파운드)의 막대한 지원 패키지를 따로 마련했습니다.

섬의 활동가들은 이것이 옥상 태양열 발전을 극적으로 확장하는 동시에 기능 장애 시스템을 미래 그리드의 프로토타입으로 전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합니다.

백악관 환경정의자문위원회(Environmental Justice Advisory Council) 위원이기도 한 환경 변호사 루스 산티아고(Ruth Santiago)는 “우리가 여기에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면 [다른 미국 주에서도] 다른 곳에서 이것을 적용할 가능성이 많다고 본다”고 말했다. “우리는 확실히 전력망의 급속한 변환의 모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재생 가능한 자원에서 전기의 3%만 사용하는 이 섬은 손에 돈이 있더라도 화석 연료에 덜 의존하는 미래를 달성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확실하지 않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자금이 거의 2년 전에 해제된 이후로 거의 아무것도 지출되지 않았습니다.

더 많은 재생 가능 에너지원을 채택해야 하고 법적 전환을 의무화해야 할 필요성에 대한 광범위한 합의에도 불구하고 지지자들은 재건 계획이 더 저렴하고 안정적인 대안으로 재생 가능 에너지를 수용하기보다는 천연 가스 수입을 늘려 석탄 의존도를 줄이는 것을 우선시한다고 말합니다.

톰 산질로(Tom Sanzillo) 재무 분석 이사는 “환경적, 재정적, 재정적, 경제적 관점에서 – 아마도 법적 관점에서도 재생 에너지에 대한 주요 자원으로 투자해야 하지만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에너지 경제 및 재무 분석 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