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드 백신 수치는 글로벌 목표가 빗나가면서

코비드 백신 수치는 글로벌 목표가 빗나가면서 글로벌 불평등을 드러냈다

코비드 백신

먹튀검증커뮤니티 저소득 국가의 7명 중 1명만이 백신을 완전히 접종받고 최빈곤층은 ‘대기열’

캠페인 운동가들은 2022년 중반까지 전 세계 인구의 70%에게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하겠다는 국제적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Our World in Data의 최신 수치에 따르면 저소득 국가에서는 7명 중 1명만이 백신을 완전히 접종받았습니다.

그에 비해 고소득 국가에서는 4명 중 3명이 약 1년 동안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활동가들은 바이러스의 확산을 늦추고 미래의 변종을 예방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백신

사용을 늘리기 위한 새로운 노력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세계보건기구(WHO)가 지난 6주 동안 유럽의 코로나19 감염이 3배, 입원이 2배 증가했으며 사망자는 일주일에 총 3000명이라고 발표한 데 따른 것이다.

코로나19 대응 최전선 그룹과 협력하고 있는 GCAP(Global Call to Action Against Poverty)의

아프리카 조정관 카벤고 마툰두(Kavengo Matundu)는 “이 전염병을 해결하기 위해 공평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 한 이 전염병은 항상 전 세계에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 “그것은 무엇이든 변이할 수 있으며 원본보다 더 위험한 것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2020년에 첫 번째 백신이 전 세계에 출시됨에 따라 저소득 국가는 Covax 백신 공유

시스템을 통해 또는 다른 기증자로부터 접종을 받기까지 몇 달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부유한 국가들은 사용 가능한 백신의 가장 큰 부분을 샀습니다.

코비드 백신

그들이 도착했을 때, 백신 용량은 때때로 만료 날짜에 가까웠거나 보건 센터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인민백신연맹(People’s Vaccine Alliance)의 글로벌 사우스(Global South) 의장인 마아자 세욤(Maaza Seyoum)은

사람들이 좌절감을 느끼고 예방접종 센터로 돌아가기를 꺼렸다고 말했다.

새로운 변종, 특히 일부 국가에서 높은 사망률을 초래한 델타 파동의 출현은 일부 사람들에게 백신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확신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Seyoum은 “이 모든 순진하고 희망적인 이야기가 있는 한, 압박이 가해질 때 우리는 부유한 국가가 옳은 일을 할 것이라고 믿을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들이 줄의 맨 뒤에 섰고, 일부 생명이 다른 생명보다 더 중요하다는 느낌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팬데믹과 그에 따른 경제적 문제(우리가 본 일부 데이터에 따르면 이

팬데믹으로 인해 1억 명이 더 빈곤에 빠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백신을 받기 위해 줄을 서서 돈을 버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우리가 계속해서 지연된다는 말을 들은 서비스에 액세스하려고 하면 어떤 기분일지 상상해야 합니다.”More news

Our World in Data 수치에 따르면 7월 10일 현재 저소득 국가의 사람들 중 15.8%만이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중간 소득 국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