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벨 복귀 임박했지만 므라젝 6주 결장 가능성

캠벨 복귀 30세 골키퍼, 남은 정규 시즌과 플레이오프 진출

Jack Campbell은 Maple Leafs의 주름으로 돌아가기 직전입니다.

한편, Petr Mrazek은 다시 한 번 장기간 결장합니다.

토론토의 감독인 셸던 키프는 목요일 위니펙 제츠와의 경기를 앞두고 브루인스와의 보스턴에서 열린 화요일 브루인스와의 경기에서 시즌 3번째인 사타구니 부상으로 골키퍼가 최소 6주 결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키프는 “므라젝은 단지 몇 가지 확인을 위해 또 다른 상담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것이 우리가 지금 가지고 있는 감각입니다.”

파워볼사이트

남은 정규 시즌을 마치고 해당 일정에 따라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게 될 30세의 이 선수는 대회 전에 웨이버를 삭제한 후 뉴저지 데블스와 플로리다 팬서를 상대로 견고한 연속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일련의 저조한 실적에 따른 NHL 트레이드 데드라인.

므라젝은 지난 여름 FA와 체결한 3년 1140만 달러 미국 계약의 첫 시즌에 있다. 그는 10월에 토론토에서 첫 출발을 했을 때 사타구니를 다쳤고, 12월에 부상을 다시 악화시킨 후 이번 주에 또 한 번의 좌절을 겪었습니다.

그는 2021-22 시즌에 12승 6패 0패로 .888의 세이브 퍼센트와 평균 3.34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캠벨은 3월 8일 시애틀 크라켄(Seattle Kraken)을 상대로 6-4 승리를 거둔 후 갈비뼈 질환으로 폐쇄되기 전까지 고군분투했다.

캠벨 복귀 임박

30세의 이 선수는 시즌 초반에 소등되어 생애 첫 올스타 선정을 수상했지만 1월 8일 이후 0.872의 세이브 퍼센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키프는 캠벨에 대해 “이 시점에서 그는 실제로 의학적으로 완치됐다”고 말했다. “그가 기분이 좋고 경기에 임할 준비가 되었는지의 문제일 뿐입니다.”

화요일 Mrazek이 보스턴에서 떠난 후 6-4 승리를 거둔 신인 넷마인더 Erik Kallgren은 Jets를 상대로 선발 출장할 예정이었습니다.

‘칼그렌은 훌륭한 일을 했다’ 캠벨 복귀

Keefe는 25세의 스웨덴 선수에 대해 “Kallgren은 훌륭한 일을 해냈습니다. “그는 우리를 위해 큰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그는 여기에서 편안해질수록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Keef는 또한 Taylor Hall의 머리 측면에 블라인드사이드 펀치를 날린 후 화요일에 떠난 수비수 Ilya Lyubushkin의 상태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보스턴의 윙어인 그는 NHL의 선수 안전 부서로부터 5,000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지만 징계를 받지는 않았습니다.

키프는 처벌에 대해 “그런 결정을 내리는 것은 내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경기에서 한 선수를 잃어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되어 유감입니다.”

하키 기사 보기

Lyubushkin은 목요일 아침 팀원들이 빙판에 오르기 전에 스케이트를 탔지만 위니펙과의 경기에서 제외되었습니다.

“그는 우리를 위해 아주 좋은 플레이를 하고 있는 선수입니다.” 동료 블루 라이너 Justin Holl이 머리에 퍽을 치고 화요일 대회를 떠난 후 괜찮다고 덧붙인 키프가 말했습니다.

“그런 플레이 때문에 [Lyubushkin]을 사용할 수 없게 되는 것은 힘든 일이지만 여기서 계속하겠습니다. 심각하지 않을 것 같다는 소식을 들으니 기쁩니다.

“우리는 그가 계속 발전하기를 희망하고 가까운 장래에 우리와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