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논의 속 도쿄올림픽 ‘집중’

취소 논의 속 도쿄올림픽 ‘집중’
2020년 11월 16일, 토마스 바흐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장이 도쿄에서 열린 IOC와 도쿄올림픽·패럴림픽 조직위원회 공동 기자회견에서 연설하고 있다. (AP사진)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과 지역 주최측은 연기된 도쿄올림픽이 취소된다는 보도에 대해 반발하고 있다.

취소 논의

토토사이트 이제 7월 23일에 열릴 예정인 도쿄 올림픽이 10개월 전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연기되었으며 이제 이 행사가 다시 위협받는 것처럼 보입니다.more news

The Times of London은 미확인된 정부 소식통을 인용하여 게임이 취소되어야 한다고 보도했습니다. 그것은 집권 연정의 신원을 알 수 없는 고위 의원의 말을 인용했다.

소식통은 “누구도 먼저 그렇게 말하고 싶지는 않지만 너무 어렵다는 게 공감대”라고 말했다. “개인적으로는 안 될 것 같아요.”

금요일 성명에서 지역 조직위원회는 타임스 기사를 직접적으로 다루지 않았지만 올림픽이 진행되고 있으며 스가 요시히데 총리의 지원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취소 논의

성명은 “정부, 도쿄도청, 도쿄 2020 조직위원회, IOC, 국제패럴림픽위원회(IPC)를 포함한 우리의 모든 제공 파트너는 이번 여름 대회 개최에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루빨리 일상이 회복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안전한 게임을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방장관이자 총리의 측근인 사카이 마나구도 이 이야기를 일축했다.

그런 사실은 없고 (보도) 분명히 부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The Times of London은 일본이 2032년 올림픽 개최를 ​​희망한다고 보도했습니다. IOC는 이미 2024년 올림픽을 파리에, 2028년 올림픽을 로스앤젤레스에 수여했습니다.

장소 유지, 새로운 임대 협상 등의 비용을 고려할 때 도쿄가 10년을 기다려야 한다는 생각은 거의 불가능해 보입니다. 도쿄는 이미 이 올림픽을 조직하기 위해 약 250억 달러를 지출했으며 대부분은 공적 자금입니다.

이번 달 일본 정부가 급증하는 COVID-19 사례에 대응하기 위해 도쿄와 기타 도도부현에 긴급사태를 선포하면서 취소에 대한 여러 보고가 표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바흐는 목요일 일본 교도통신과의 인터뷰에서 “현재로서는 7월 23일 도쿄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도쿄 올림픽이 열리지 않을 것이라고 믿을 이유가 전혀 없다”고 말했다. 플랜 B는 없습니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고위 위원인 리처드 파운드(Richard Pound)는 이번 주 초 올림픽이 대부분 팬 없이 개최될 수 있어 대부분이 텔레비전 행사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스위스에 기반을 둔 IOC는 수입의 73%를 중계권 판매로 얻고 있으며 주요 수입원은 올림픽 연기로 인해 정체되었습니다. 대부분의 TV 전용 이벤트는 취소보다 IOC에 더 적합합니다.

수백 개의 게임을 제공하는 다른 스포츠 비즈니스와 달리 IOC는 하계 올림픽과 동계 올림픽이라는 두 가지 주요 이벤트만 판매합니다.

바흐는 11,000명의 선수와 수만 명의 코치, 임원, 심판, VIPS, 미디어 및 방송인이 참여하는 도쿄 올림픽을 개최하기 위해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할 수 있다고 암시했습니다.

약 4,400명의 선수가 8월 24일에 열리는 패럴림픽에 참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