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독, Scott Morrison의 비밀 내각 임명에 대한

총독, Scott Morrison의 비밀 내각 임명에 대한 역할 설명 촉구

전 총리의 국회 사퇴 요구가 커지면서 비밀 인사에 대한 총독의 역할이 주목받고 있다.

총독

밤의민족 스콧 모리슨의 비밀 내각 임명에서 데이비드 헐리 총독의 역할은 호주 국민에게 설명할 것을 요구하면서 여러 현직 의원들에 의해 정밀 조사를 받았다.

재무, 재무, 건강, 내무 및 자원 포트폴리오에 자신을 임명한 전 총리의 법적 영향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법무 장관은

월요일에 Anthony Albanese 총리에게 전달될 조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독립 백벤쳐 Jacqui Lambie는 Hurley에게 설명을 요청했습니다.

그녀는 ABC에 “법적 위반이 없다면 분명히 그는 아무 잘못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조언을 얻은 곳으로 나와야 합니다.”

총독

노동당 백벤서인 Julian Hill은 SBS 뉴스에 Hurley가 비밀 임명으로 인해 어려운 위치에 놓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혼란의 잘못은 스콧 모리슨뿐 아니라 이 사실을 알고 있는 모든 자유당 의원과 장관에게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임명을 비밀로 유지하는 것은 근본적인 민주주의 관습을 망가뜨리고 … 그렇게 함으로써 자유당은 왕실과 총독을 정치적

논쟁에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제이슨 클레어 교육부 장관은 모리슨 씨가 비밀 임명에 책임이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요일 ABC와의 인터뷰에서 “총독은 조언에 따라 행동하고 항상 이 상황에서 정확히 그렇게 해 왔다”고 말했다.

“그 책임은 전 총리의 발치에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부서에 이 권한을 부여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어둠 속에 갇혀 있었고 틀림없이 의회가 잘못 인도된 것입니다.”More news

이번 주 초 총독 대변인은 헐리가 정부의 조언에 따라 모리슨을 포트폴리오에 임명할 때 헌법에 부합하는 절차를 따랐다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장관들이 포트폴리오 책임 이외의 부서를 관리하도록 임명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 임명에는 취임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총독은 총리의 조언에 따라 행정 문서에 서명합니다.”
Jacqui Lambie는 Scott Morrison이 ‘죄로 유죄’라고 제안합니다.
램비는 수요일 스콧 모리슨 전 총리가 의회에서 사임을 요구하는 데 동참했으며 그의 행동이 “수치스럽다”고 낙인찍었다.

그녀는 “이것이 당신이 죄만큼 유죄라는 것을 보여주지 않는다면 당신이 그 포트폴리오 중 5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할 수 없기 때문에 마침내 실제 양심이 발동한 것”이라고 말했다.

“아무도 그들이 5개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잊지 않습니다. 여기서 잔인하게 정직합시다.

“당신은 거기 앉아서 노골적으로 거짓말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