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기규제 법안

총기 규제 법안 공화당의 도움으로 하원 통과

최근 총기 난사 사건이 잇따르자 하원은 반자동 소총 구매 연령을 21세로 높이고 안전한 총기 보관을 요구하는 법안을 통과시켰고 불법 총기 밀매를 단속했습니다.

총기 규제

파워볼사이트 하원은 수요일에 223-204로 대부분 정당에 반대하는 투표로 우리 아이들 보호법을 통과시켰습니다.

이달 초 신속하게 패키지를 구성한 하원 민주당원은 이 법안이 총기 폭력을 줄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5명의 공화당원이 법안을 지지하기 위해 건너갔으며, 이는 거의 20년 만에 의회에서 통과된 가장 중요한 총기 규제 조치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상원에서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다.

Jerry Nadler 하원의원은 하원에서 연설하면서 최근 텍사스주 Uvalde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을 언급하면서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교사가 사망했습니다.

내들러는 “누가 유권자들에게 그들이 총포 로비가 아니라 그들과 함께 섰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인들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들은 총기 폭력으로부터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해 달라고 우리에게 애원하고 있는데, 우리 중 누가 그들의 부름에 응답할까요?”

파워볼사이트 추천

내들러가 위원장을 맡고 있는 하원 법사위원회는 이달 초 긴급 회기에서 고려한 법안을 25대 19로 정당 표결로 통과시켰다.

이 법안은 대용량 탄창을 판매 또는 제조하고 총기 밀매에 “밀짚” 구매자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새로운 연방 범죄를 생성합니다.

반자동 소총을 연달아 발사하는 데 사용되는 소위 “범프 스톡(bump stock)”은 법안으로 금지됩니다. 또한 법 집행 기관이 추적하기 어려운 집에서 조립된 총기인 “유령 총”도 금지됩니다.

총기 규제

법안은 총기 규제 옹호자들이 요구하는 반자동 소총을 금지하는 것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구매 연령을 21세로 높입니다.

이 법안의 지지자들은 최근 총기 난사 사건의 범인이 21세 미만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미성년자의 손에 총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적절한 보관 또는 안전 장치를 사용하지 않는 총기 소유자.

원내 토론 중에 하원 공화당은 이 법안을 실행 불가능하고 위헌적인 과잉 행위라고 비난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미네소타의 Michelle Fischbach 하원의원은 “이는 수백만 개의 불법 총기를 밀수품으로 만들고 법을 준수하는 총기

소유자를 중범죄자로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법안은] 민주당원들이 근본적으로 수정헌법 2조의 권리를 존중하지 않는다는 것을 다시 상기시켜줍니다.”

Fischbach는 안전한 보관 요구 사항이 부당한 수색 및 압수에 대한 수정 헌법 4조의 보호를 위반했다고 말했습니다.

추적 요구 사항은 또한 동일한 총의 여러 부품에 고유한 일련 번호가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플로리다주 하원의원 캣 캐맥은 “총이 아니라 국민이다”라며 이 법안이 국가의 정신 건강 위기를 해결하는 데

아무 소용이 없으며 가정 폭력 피해자를 무방비 상태로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법안은 공화당이 이 문제를 고려할 의향을 어느 정도 표명한 상원에서 균등하게 분할된 상원에서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More news

상원의 총기 규제에 관한 공화당 협상가인 텍사스 상원의원 존 코닌(John Cornyn)은 수요일에 몇

가지 세부 사항이 포함된 회담 상태에 대한 연설 동영상을 게시했습니다. 그는 정신 건강이 집단 총격 사건의 주요 요인이며

학교의 보안을 평가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