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 공장에 대한 계획 유출

정유 공장에 대한 계획 유출
최근 Kampot 근처 해안에 건설된 신비한 원유 저장 탱크 클러스터는 공업 단지와 정유 공장을 건설하기 위한 목재 남작 Try Pheap의 4억 달러 프로젝트와 연결되어 있다고 정부 관리들이 어제 확인했습니다.

정유 공장에

오피사이트 5개의 200만 리터 탱크는 캄폿(Kampot) 지방의 떼크초우(Teuk Chhou) 지구에서 개발 중인 51헥타르 항구 프로젝트에 건설

예정인 20개의 원유 저장 탱크의 일부이며 경제특구(SEZ) 및 정유 공장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의 자회사인 석유 회사가 인접한 268헥타르의 땅에 건설할 계획이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Pheap의 100% 소유 민간 연료 유통 회사인 PAPA Petroleum Co Ltd는 SEZ 및 정유소에 대한 계획을 캄보디아 개발 위원회(CDC)에 제출했으며,

이 계획은 회사의 토지 소유권 주장을 확인하기 위해 상무부를 임명했습니다. 국방부 차관인 Sam Serei Rath에게.

“정부 정책은 CDC가 Try Pheap의 개발에 대한 최종 승인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투자 부지가 준비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조사하라는 임무를 받았습니다.” more news

Serei Rath에 따르면 검토 중인 마스터 플랜은 국제 심해 항구, 소규모 항구, 산업 지역 및 정유 공장의 4개 부분으로 나뉩니다.

지난 5월, 홍콩에 본사를 둔 Hutchison Port Holdings Ltd는 Pheap의 지주 회사인 Kampot에 있는 거물 부동산에 3억 달러 규모의 국제 항구를

개발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항구는 석유 수송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당시에는 원유 수입 가능성이나 정유 공장에 대한 논의가 없었습니다.

Serei Rath는 이제 정유 공장에 대한 계획이 발표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Pheap은 승인을 기다리지 않고 이미 원유 저장고를

짓기 시작했고 SEZ와 정유 공장을 위한 토지 개간을 시작했습니다.

정유 공장에

그는 “회사는 이미 51헥타르의 땅에 연료 시설을 건설하는 과정에 있으며 경제특구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Try Pheap이 공식 하드 타이틀로 나머지 지역을 제어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역 관리자는 또한 Pheap의 회사가 토지를 개간하고 연료 저장 탱크를 인상적인 속도로 건설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개발에 주목했습니다.

“우리는 Try Pheap이 이 투자에 대한 진정한 약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Kampot 지방 장관인 Soem Sothear가 말했습니다. “토지가 Try Pheap 소유이고 경제적인 토지 양보가 아니기 때문에 개발이 복잡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그 재벌이 계속해서 지방에서 자신의 토지를 확장하고 있으며 제안된 SEZ 주변 부동산에 대한 소유권을 지역 주민들로부터 구매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정보를 받았지만 프로젝트에 참여하지 않았다고 주장한 지역 자치체의 Kong Bunra에 따르면, 정유 공장이 가동될 때까지 총 20개의 원유

저장 탱크가 항구에 건설될 예정입니다.

그는 “우리는 이제 정유공장 건설의 첫 단계에 있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우리는 이미 5개의 저장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3월이나 4월까지 총 12개가 완료될 것으로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