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금세공인 가족이 왕족 혈통을 드러낸다

유명한 금세공인 가족이 왕족 혈통을 드러낸다

그들의 구리 및 은 조각상은 최고 총대주교 Chuon Nath의 동상, 왕실의 차트라 파라솔,

Phnom Preah Reach Troap으로도 알려진 Phnom Oudong 언덕의 Sakyamuni Stupa, 내무부와 집권 캄보디아 인민당.

유명한 금세공인 가족이

먹튀검증 이들은 모두 놀라운 디테일이 특징인 호화로운 조각품이지만, 작품의 인기에도 불구하고 대중은 전문적이고 숙련된 숨 일가의 얼굴과 이름을 모릅니다.more news

구리, 은, 금을 제련하는 사업은 3대에 걸친 Soum Sira 가족의 가족 사업이었으며 현재 12명의 직원이 있으며 모두 그의 아버지와 할아버지에게서 배운 숙련된 장인입니다.

시라는 30여 년의 업계 생활을 하다 2019년 5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전직 조각과 교수인 신음음 아버지로부터 사업을 이어받았다. 2011년 8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그의 할아버지 Soum Samay는 Sisowath 왕 재위 기간 동안 왕실의 후손이었습니다.

어려서부터 아버지 밑에서 공부한 시라는 이제 33세이며, 그 이전의 아버지와 할아버지만큼 실력을 갖추고 있다.

Sira는 그의 할아버지가 Royal University of Fine Arts(RUFA)의 시각 예술 학부의 선동자였다고 설명하면서 사업의 역사를 설명했습니다.

유명한 금세공인 가족이 왕족 혈통을

“그는 이전에 왕궁의 관리였으며 구리, 은, 금 분야에 능했다. 당시 학생들의 요청으로 RUFA에 공방을 만들어 귀금속 조각을 가르쳤다. 이후 문체부에게 시각예술학과를 신설해달라고 요청했다”고 말했다.

시라의 아버지는 전직 도서관 관장이자 미술 중학교 금속 조각 교수였다.

작품이 잘 팔리지 않거나 특별히 두드러지지는 않지만 그는 자신의 생계에 대해 불평하지 않습니다.

“금세공인으로서 가족을 부양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아무 문제 없이 충분히 품위 있게 살고 있습니다. 요즘은 주문이 너무 많아 작업을 완료할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우리 고객들은 대부분 할아버지 때부터 사업을 해오며 평판이 좋습니다. 특히 훈센(Hun Sen) 총리, 사르 켕(Sar Kheng) 부총리, 그리고 거의 모든 기관의 고위 관리들을 비롯한 최고 지도자들의 명령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콘텐츠 이미지 – 프놈펜 포스트
숨신음이 자신의 작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제공
“작은 조각품은 최소 일주일이 걸리지만 평균적으로 한 달에서 [6주] 걸립니다. 일부 큰 조각은 4개월에서 3개월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약 $800부터 시작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평방 미터로 가격을 책정하지만 고객이 요구하는 세부 사항의 수준에 따라 달라집니다. 화려한 꽃이나 복잡한 물건의 복제품이 필요한 경우 그에 따라 요금을 부과한다”고 덧붙였다.

그의 할아버지의 원래 이름은 놀(Nol) 또는 왕자 놀(Prince Nol)이었습니다. 그는 1923년에 태어났으며 Sisowath 왕과 Khieu Van Cheaneadka 공주의 외아들로 태어났습니다.

나중에 그의 어머니는 궁전 밖에서 살기로 결정했고 그는 프놈펜의 DUDA de Lacre와 Wat Saravan Techo에서 공부했습니다.

14세 때 그는 George Groslier가 교장으로 있는 Fine Arts School의 첫 번째 학생 중 한 명으로 목각을 공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