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수도 러시아 통제 지역 전쟁 범죄의 증거

우크라이나 수도 인근 러시아 통제 지역은 전쟁 범죄의 증거를 보여줍니다.

우크라이나 수도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수도 외곽에서 작전을 축소하자 민간인에 대한 잔혹한 전쟁범죄의 증거가 나타났다.

휴먼라이츠워치는 2월 27일부터 3월 14일까지 즉결처형, 민간인에 대한 불법 폭력과 위협, 반복된 강간 등의 증거를 문서화했다.
이 기구의 보고서는 또한 러시아 군인들이 식량, 의류, 땔감을 포함한 민간 재산을 약탈하는 것에 연루되어 있다. 먹튀검증

2022년 4월 3일 일요일 우크라이나 키이우 외곽의 부차에서 한 여성이 파괴된 러시아 탱크 속을 걷고 있다.
한편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최근까지 러시아군의 통제하에 있던 키이우 인근 마을들의 버려진 거리에 널려 있는
시신들의 충격적인 사진을 온라인에 공유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 라이브 업데이트

국제인도법에 따르면 교전군은 억류된 민간인과 전투원에 대해 고의적인 살해, 강간, 고문 또는 기타
비인간적인 처우를 한 것으로 드러날 경우 전쟁범죄의 책임이 있다.

부차 주민들은 러시아군이 뚜렷한 이유 없이 어떻게 민간인들을 총살했는지에 대한 참혹한 설명을 했다.

EDS 메모: 그래픽 콘텐츠 – 2022년 4월 3일 일요일 우크라이나 부카에서 손이 뒤로 묶인 채 땅에 쓰러져 있는 남자의 시체.
EDS 메모: GRAPHIC CONTECT – 2022년 4월 3일 일요일 우크라이나 부카에서 손이 뒤로 묶인 채 땅에 누워 있는 남자의 시체(AP 사진/바딤 기르다)

주민들이 러시아군에 의해 기지로 사용되었다고 말하는 물류 시설에서는 8명의 남자 시신이 땅에 버려져 있었고 일부는 뒷짐으로 묶여 있었다.

주민들은 러시아군이 이 건물 저 건물을 돌아다니며 교전을 피해 숨어있던 지하실에서 사람들을 데리고 나와 휴대전화에서 반러시아 활동의 증거가 있는지 확인하고 이들을 데려가거나 총격을 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검찰총장 이리나 베네디코바는 최근 러시아군의 공격을 받고 있는 키예프 지역에서 민간인
400여 명의 시신이 옮겨졌다고 말했다.

푸틴은 전 세계 체포영장에 직면해야 한다: 유고슬라비아 르완다에서 전쟁범죄를 수사한 전 유엔 검사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고문인 올렉시 아레스토비치는 일요일 키이우 교외 이르핀, 부차, 호스토멜 거리에서 수십 명의 민간인들이 사망했다고 말했다. 그는 그 장면을 “공포 영화”에 비유했다. 많은 시신들이 머리에 총상을 입고 손이 묶였다.

국제법에 정통한 이바나 스트라드너 민주방위재단 고문은 러시아군이 떠나면 마리우폴에서도 비슷한 모습이 나올 수 있다고 경고했다.

2022년 4월 2일 토요일 우크라이나 키이우 외곽에서 우크라이나 군인들이 전투 차량에 오르고 있다.
우크라이나 군인들은 2022년 4월 2일 토요일 우크라이나 키이우 외곽에서 전투 차량에 탑승한다.

러시아는 좋든 싫든 강대국이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승인을 받았다고 말했다. “네, 우리는 거기서 우리가 보고 있는 것에 완전히 화가 나 있습니다. 하지만 국제형사재판소가 블라디미르 푸틴이 더 이상의 전쟁 범죄를 저지르는 것을 막을 것이라고 기대하는 사람은 분명 평행 우주 속에 살고 있습니다.”

스트래드너는 미국과 동맹국들이 “약한 법 체계에 의존하지 말고” 우크라이나에 더 많은 무기를 보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서방세계에 대한 시험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지금 당장 더 많은 것을 하지 않으면 푸틴이 화학무기나 전술핵을 사용할 때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그는 우리가 어떻게 행동하고 무엇을 하는지 관찰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오해하지 마세요.우크라이나에 생각과 기도를 보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기와 정보를 보내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