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폭염: 부모는 자녀를 지키라고 경고

영국 폭염: 부모는 자녀를 지키라고 경고
영국 전역에서 최고 기온이 30C(86F)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므로 부모는 자녀의 태양 노출을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위 건강 경보가 발령됨에 따라 어린이들은 밝은 색 옷을 입고 그늘에서 쉬어야 한다고 전문 어린이 병원은 말합니다.

주말 동안 기온이 오르고 다음 주에도 높은 기온이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 폭염

먹튀검증커뮤니티 폭염은 기후 변화로 인해 더욱 가능성이 높아지고 극심해지고 있습니다.

셰필드 어린이 NHS 재단 신탁은 보호자가 어린이가 물을 충분히 마시고 선크림을 충분히 바르고 놀 수 있는 시원한 장소를 찾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어린이집은 자신의 트위터에 “자녀가 햇볕에 오래 있지 않도록 하고 더운 날 차 안에 두지 마십시오. 그늘에서 쉬고 시원한 곳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적었습니다.

“아이가 과열된다는 첫 번째 징후는 심술을 부리거나 두통을 호소할 때입니다. more news

“이런 일이 일어나면 가능한 한 서늘하고 그늘진 곳에 두십시오. 가능한 한 옷을 벗고 물을 마시게 하고 쉬게 하십시오.”

당신이있는 곳의 일기 예보를 확인하십시오
영국이 점점 더워지고 있나요?
더운 날씨에 잠을 잘 수 있는 10가지 요령
영국 보건안전청(UKHSA)도 더운 날씨가 계속됨에 따라 사람들에게 취약한 사람들을 조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영국 폭염

금요일 런던의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최고 기온이 28.5C를 기록했습니다. 잉글랜드 동부와 남부에 3단계 열 건강 경보가 발령되었으며 나머지 잉글랜드 지역에는 2단계 경보가 발령되었습니다.

두 경보 수준은 7월 11일 월요일부터 7월 15일 금요일까지 적용됩니다.

기상청은 최고기온이 3일 이상 연속해서 최고기온이 설정온도를 넘으면 폭염을 선포한다.

South West Water는 고객에게 하루 5리터를 절약하도록 요청하면서 수돗물 수요가 평소보다 높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는 더운 날씨 동안 수요 증가를 계획했지만 경제 드라이브를 통해 불필요하게 사용되는 물 천만 리터를 절약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물에 대한 높은 수요는 네트워크에 압력을 가하고 일부 고객은 낮은 압력을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는 덧붙였습니다. UKHSA의 Agostinho Sousa 박사는 온도가 “다음 주 내내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으로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수분을 유지하고 자외선이 가장 강한 BST 시간인 11:00~15:00 BST에 그늘을 찾아야 한다고 극한 사태 및 건강 보호의 수장인 조언을 받았습니다.

기관은 노인, 기저질환이 있는 사람, 독거노인이 특히 위험하다고 말했다.

직사광선에 노출된 창문을 가리거나 그늘지게 하고, 선풍기와 냉장고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약을 올바르게 보관할 것을 제안합니다.

영국은 6월 17일 폭염을 선포했는데, 이는 지금까지 올해 중 가장 더운 날이었습니다.

웨일스는 주말과 다음 주까지 장기간 무더위가 예상되며 남부 지역의 기온은 섭씨 30도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 아일랜드는 목요일에 23.5C의 최고 기온으로 2022년의 가장 더운 날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