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탉이 외부로 돌아갈 수 있도록

암탉이 외부 방목 계란 반환

암탉이 외부

조류독감 발생 억제 조치가 완화된 후 사람들은 다시 한 번 방목 계란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난 11월 정부가 실내에 머물도록 요구한 제한을 해제한 후 월요일부터 암탉의 외출이 허용됩니다.

이는 자유 범위 라벨링이 선반으로 돌아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난 3월부터 계란은 슈퍼마켓에서 ‘헛간 계란’으로 분류됐다.

영국은 사상 최대 규모의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에 직면해 있다.

가금류 및 기타 포획된 새는 보호 구역에 있지 않는 한 더 이상 사육할 필요가 없지만, 환경, 식품
및 농촌부는 가축 떼를 보호하기 위한 다른 예방 조치가 여전히 유효하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강화된 정화 및 생물학적 보안 조치가 포함됩니다.

4명의 최고 수의관은 공동 성명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의무적 사육 조치의 해제는 조류
사육자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지만, 철저한 생물 보안은 여전히 ​​조류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중요한 방어 형태입니다.

“올 겨울 양 떼를 안전하게 지키는 데 한몫을 한 모든 조류 사육사와 수의사의 노고 덕분에
우리가 이 조치를 취할 수 있었습니다.

암탉이

암탉이 “그러나 최근의 조인플루엔자

사례는 조류 사육사가 질병의 징후에 대해 경계를 늦추지 않고 엄격한 생물학적 보안
기준을 유지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농부들은 이러한 움직임을 환영했지만 여전히 문제가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가금류 농부인 Llyr Jones는 “밖에서 암탉을 보는 것이 정말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침에 알을 낳으면 9시에 문이 열리고 나머지 시간은 들판을 배회할 수 있습니다.”

North Wales의 Ruthin에서 Derwydd 농장을 운영하는 Mr Jones는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가격이 치솟은 후 현재 농민들이 직면한 주요 과제는 생산 비용 상승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농업과 식품 분야에서 세계 최대 생산국 중 하나입니다.

닭고기 사료의 핵심 성분인 밀은 최근 몇 달 동안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에너지와 인건비 상승이 부담을 가중시켰습니다.

그는 “불행히도 비용을 감당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의 우려는 영국 방목 계란 생산자 협회(British Free Range Egg Producers Association)에 의해 반영됩니다.

로버트 구치(Robert Gooch) 최고경영자(CEO)는 고객들이 다시 한 번 방목 계란을 구입할 수 있게 된 것은 “정말 좋은 소식”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회원들에게는 안도가 되지만 주택 주문을 해제한다고 해서 계란 부문이 직면한 위기가 해결되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겪고 있는 에너지, 운송, 사료 및 노동 비용의 엄청난 인상을 제거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림은 암울합니다.”

암탉이 일부 농부들은 소매업체에 계란 가격 인상을 요구하여 상승하는 비용을 충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매업체들은 시장이 이미 험난하다고 말합니다.

영국 소매 컨소시엄(British Retail Consortium)의 식품 및 지속 가능성 이사인 Andrew Opi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매우 어려운 시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