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에 대한 화석 연료 투자는

아프리카에 대한 화석 연료 투자는 청정 대기 자금을 왜소하게 만듭니다.

아프리카에 대한 화석

안전사이트 추천 파리
외국 정부가 아프리카에서 두 번째로 큰 살인자인 대기 오염의 영향을 줄이기 위한 계획보다 아프리카의 화석 연료 프로젝트에 30배 이상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수요일에 나타났습니다.

세계 청정 공기의 날(International Day of Clean Air)에 발표된 보고서는 공

여국이 아프리카 전역의 더러운 에너지 및 기반 시설 프로젝트에 돈을 투자하면서 대기 질 개선에 얼마나 적은 비용을 지출하는지 보여줍니다.

유엔은 대기 오염으로 인해 매년 전 세계적으로 약 900만 명이 사망하고 있으며,

화석 연료는 인간이 노출되는 유해한 미립자 수준의 2/3를 차지한다고 추정합니다.

올해의 기념비적인 유엔 기후 과학 평가에 따르면 대기 질을 개선하는 것만으로도 재정적

이익이 파리 협정의 기온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배출량을 줄이는 비용을 훨씬 초과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수요일 청정 공기 기금(Clean Air Fund)의 분석에서 알 수 있듯이 미국

, 유럽 및 아시아 정부는 아프리카 전역의 고속도로와 도시에서 이미 열악한 대기 질을 악화시킬 가능성이 있는 화석 연료 기반 개발 프로젝트를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기금은 2015년에서 2021년 사이에 받은 아프리카 국가의 개발 지원 중 0.3%만이 대기 질 프로젝트에 할당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같은 기간 동안 공여국은 아프리카에서 화석연료 사용을 연장하기 위해 36배 더 많은 자금을 제공했습니다.

펀드의 가나 사무소장이자 보고서의 공동 저자인 Dennis Appiah는 “그 차이만으로도 매우 놀랍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프리카에 대한 화석

그는 AFP와의 인터뷰에서 “정부가 대기 오염 문제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 점도 강조된 것 같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것의 영향을 의식하지 않거나 문제로 보지 않습니다.”

Appiah는 대기 오염을 “침묵의 살인자”라고 불렀습니다

. 그 이유는 홍수와 같은 다른 기후 관련 현상에 비해 그 영향을 확인하고 지역 사회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훨씬 더 어렵기 때문입니다.

지속적인 인구 붐은 아프리카가 현재 출생률로 2050년까지 약 25억 명의

인구가 거주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UN은 그때까지 26개국이 인구를 두 배로 늘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인구 증가의 대부분은 인구 증가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많은 기반 시설이 아직 건설되지 않은 도시 지역에서 발생할 것입니다.

대륙은 기후 변화에 대해 사실상 책임이 없지만 지구 온난화와 관련된 극한 현상의 핫스팟입니다.

Appiah는 아프리카의 개발 요구 사항이 매우 크지만 정부는 지역 사회에 전기를 공급하고 연결하는 지속 가능한 방법을 우선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책 입안자들은 우리가 서구와 현재 일부 아시아 국가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전통적인 개발 사슬을 따라가는 데 집착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프리카는 존재하는 기술의 일부를 이용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선진국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프로세스를 거칠 필요가 없으며 새로운 기술로 도약할 수 있습니다.”

풍력 및 태양열과 같은 재생 에너지는 이미 킬로와트시당 석유 및 화석 가스보다 저렴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프리카 정부가 개발 계획에 대기 오염을 피할 수 있는 경제적 이점을 고려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