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계 미국인 세대 차이 인종차별

아시아계 미국인

아시아계 미국인 경우 세대 차이로 인해 집단 형성, 외국인 혐오 및 인종 차별에 맞서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3월에 조지아 마사지 사업체에서 8명(그 중 6명은 아시아계 여성)의 치명적인 총격 사건으로 Claire Xu는 행동에 옮겼습니다.

며칠 만에 그녀는 아시아계 미국인 대한 폭력을 규탄하는 집회를 조직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 집회는 광범위한 활동가, 선출직 공무원 및 지역 사회 구성원들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부모는 반대했다.

파워볼사이트

31세의 Xu는 “‘우리는 당신이 이런 일을 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이것에 대해 쓸 수 있지만, 거기에 당신의 얼굴을 드러내지 마십시오.'”

아시아계 미국인 대한 총격 사건 및 기타 최근 공격은 지역 사회의 세대 간 분열을 드러냈습니다.

많은 젊은 활동가들은 그들의 부모와 다른 장로들이 폭력에 슬퍼하지만 시위의 가치에 의문을 제기하거나
그 결과에 대해 걱정한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또한 기성 세대가 중국인이나 베트남인 등 자신의 민족 그룹과 더 밀접하게 일치하는 경향이 있고
인종 차별을 인정하는 것을 꺼리는 경향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지역사회 지도자들은 이러한 분열로 인해 정치권력을 행사할 수 있는 집단적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를 형성하고
미국에서 아시아계 미국인에 대한 공격의 물결에 주의를 집중시키는 것이 더 어려워진다고 말합니다.

조지아 아시아 태평양계 미국인 변호사 협회의 Angela Hsu 회장은 “우리 조상들이 태어난 본국에서는 방글라데시 사람이 라오스 사람과 같은 그룹에 포함될 것이라고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차이로 인해 “우리가 우리 나라에서 끊임없이 이방인으로 생각되는 것 같은 느낌”이라는 공유된 경험이 모호하다고 뉴저지의 Andy Kim 미국 하원의원은 말했습니다.

최근 아시아계 미국인 대한 폭력의 대부분은 노인들을 대상으로 했으며 일부 노인들은 이를 규탄하는 집회에 참석했습니다. 그러나 79세의 코라 맥도넬(Cora McDonnell)은 지금 그녀의 시애틀 집에서 교회 블록까지 걸어가는 것이 두렵지만 목소리를 내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1985년 필리핀에서 미국으로 이민을 갔고 그녀의 문화가 “더 존중받는” 문화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가족 안에서 이야기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공개적으로 이야기하지는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정말 일을 뻔뻔스럽게하지 않습니다.”

73세의 Lani Wong은 그 느낌을 이해하지만 그것을 고수하지는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전미 중국계 미국인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Chinese American Association)의 Wong 회장은 “그냥 냄비를 휘젓거나 관여하지 마십시오. “그게 기성세대의 마인드였던 것 같아요.”

일부 젊은 아시아계 미국인들은 총격 사건에 대한 가족들의 반응에 좌절감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E Lim은 그녀의 부모가 조지아 총격 피해자 중 일부가 수행한 마사지 작업에 대해 비방하는 것을 듣는 것이 “분노하고 정말 슬펐다”고 말했습니다.

애틀랜타 정의를 발전시키는 아시아계 미국인 조직 및 시민 참여 책임자인 림은 “이는 자신을 미워하는 세상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지 않아도 되기 위해 거부에 대한 절망과 거의 비슷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요뉴스

애틀랜타 지역의 태진 목사는 한국인 장모도 피해자들의 직업에 의문을 제기하면서 인종에 집착하지 말라고 촉구했다고 말했다. 살해된 여성 중 4명은 한국계였다.

“‘열심히 하세요. 그냥 살아. 좋은 사람이 되면 언젠가는 보게 될 것입니다.”라고 41세의 친은 3월 16일 공격 이후 전화 통화에서 했던 말을 회상했습니다. “저는 ‘이것이 바로 우리가 하는 일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이 문제가 있는 이유입니다.’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