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부통령 암살 시도 세 번째

아르헨티나 부통령 암살 시도 세 번째 사람 체포

아르헨티나 부통령

토토 광고 Agustina Díaz는 Brenda Uliarte의 전화에 대한 법의학 조사 결과 공격에 관한 메시지가 밝혀진 후 체포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르헨티나 부통령 크리스티나 암살 미수 혐의 세 번째 용의자 체포

Fernández de Kirchner, 수사관들이 공격이 고독한 총잡이의 행동이 아니라는 의혹을 추적합니다.

Fernández는 9월 1일 Fernando Andrés Sabag Montiel,

35, 권총의 방아쇠를 그녀의 얼굴에서 1인치 떨어진 곳으로 당겼습니다. 총은 발사되지 않았고 부통령의 지지자들은 암살자 지망생을 재빨리 제압했다.

현장에 함께 있던 사백 몬티엘의 여자친구 브렌다 울리아르테도 몇 시간 뒤 체포됐다.

화요일에는 부부의 친구인 Agustina Díaz가 법의학 조사를 거쳐 체포되었습니다.

울리아르테의 휴대전화에는 공격에 관한 그녀와 사바그 몬티엘, 디아즈 사이의 메시지가 드러났다.

다른 휴대폰들은 화요일 부에노스아이레스시와 부에노스아이레스 광역 지역에서 최소 3번의 추가 급습에서 경찰에 의해 압수되었습니다.

총이 발사되지 않는 극적인 순간은

아르헨티나 부통령

부에노스아이레스에 있는 Fernández de Kirchner의 집 밖에 정기적으로 모여서 그녀가 여러 부패 범죄로 기소된 후 지지를 표명했습니다.

Uliarte의 휴대전화는 또한 지난 10월 17일에 부사장에 대한 이전의 시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8월 27일 밤, Fernández de Kirchner가 그녀의 아파트로 돌아오기 전에 임시 무대에서 지지자들에게 연설했을 때.

지금은 너무 늦었습니다. 자정입니다.”라고 Sabag Montiel은 Uliarte에게 보낸 메시지에서 말했습니다. “그녀는 위층에 있지만 [다시] 나올 것 같지 않으니, 그냥 가자.”

울리아르테는 또 다른 메시지에서 “행동을 시작해야 한다”며 “카사 로사다(아르헨티나 대통령궁)에 몰로토프(칵테일)를 넣어보자”고 말했다.

수사관들은 또한 Sabag Montiel의 휴대전화에서 그가 공격 시도에 사용한 베르사 권총으로 연습하는 모습이 담긴 비디오를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르헨티나 사람들이 금요일에 부통령을 지지하기 위해 행진합니다. 용의자는 체포되어 다음과 같이 지명되었다.

페르난도 안드레스 사바그 몬티엘
아르헨티나 사람들은 부통령이 암살 시도에서 살아남은 후 크리스티나 키르치너를 위해 행진합니다.
더 읽기
3명의 용의자 중 아직 공식적으로 기소되거나 기소된 사람은 없습니다.

Sabag Montiel과 Uliarte는 이번 주 살인미수 혐의로 법원에 기소될 예정입니다.

알베르트 페르난데스 대통령(부통령과 관련이 없음)은 화요일 압수된 휴대전화에 담긴 메시지도 자신에 대한 암살 음모를 암시한다고 말했다.

. 그는 “피고인들의 대화가 알려지면서 다음은 내가 하겠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Fernández de Kirchner는 세 차례 대통령인 Juan Perón과 그의 아내 Evita의 Peronist 유산을 따르는 그녀의 지지자들로부터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안티들에게 욕을 먹는다.

2007-2015년 두 번의 대통령 임기 동안 그녀를 부패 혐의로 기소한 페론주의자.

아르헨티나 사람들이 금요일에 부통령을 지지하기 위해 행진합니다. 용의자는 체포되어 다음과 같이 지명되었다.

페르난도 안드레스 사바그 몬티엘
아르헨티나 사람들은 부통령이 암살 시도에서 살아남은 후 크리스티나 키르치너를 위해 행진합니다.

더 읽기
3명의 용의자 중 아직 공식적으로 기소되거나 기소된 사람은 없습니다.

Sabag Montiel과 Uliarte는 이번 주 살인미수 혐의로 법원에 기소될 예정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