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의 첫 중간 선거 연설은 트럼프와

바이든의 첫 중간 선거 연설은 트럼프와 ‘MAGA 공화당원’을 목표로합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2022년 중간 선거로 이어지는 선거 유세

과정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냈을 때 전임자인 도널드 트럼프가 유권자들의 마음에 앞과 중앙에 머물도록 했습니다.

바이든의 첫 중간

메릴랜드주 로크빌에서 열린 연설에서 바이든은 중간선거에서 공화당 지지자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캠페인을 벌이고 있으며 2024년 대선에서

다시 바이든의 라이벌이 될 수도 있는 트럼프를 반복적으로 언급했다.

“2020년에 당신과 8,100만 명의 미국인이 우리의 민주주의를 구하기 위해 투표했습니다. 그래서 도널드 트럼프는 전직 대통령이 아니라 패배한 전직 대통령이다”라고 바이든은 말했다. 과장이 아니라 민주주의를 살리기 위해 말 그대로 투표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미국이 변곡점에 있으며 “우리가 전진하거나 후진하는 국가가 될 것인가”와 미국이 “단합, 희망, 낙관주의의 나라가 될

것인가”를 결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분노, 폭력, 증오, 분열.”

바이든 전 부통령은 트럼프의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Make America Great Again)” 캠페인 슬로건의 약어를 사용하여 “트럼프와 극단적인 MAGA

공화당이 선택을 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연설에서 “트럼프만이 아니라 전체 철학이 이를 뒷받침한다”고 말했다.

바이든의 첫 중간 선거 연설은

티엠 직원 구합니다 바이든은 인플레이션이 급등하고 투자자들이 경기 침체 가능성에 대해 걱정하면서 올해의 많은 시간 동안 암울한 여론

조사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민주당원들은 이 여론조사 수치가 11월 의회 선거에서 공화당의 물결로 이어질 것이라고 크게 초조해했습니다.

그러나 바이든은 최근 미국의 칩 공장을 장려하기 위한 지출 법안 통과, 획기적인 기후 변화 및 건강 관리 법안, 가스 가격이 정점에서 하락하고 주요 알 -카에다 지도자.

조 바이든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30일 메릴랜드주 록빌의 리처드 몽고메리 고등학교에서 열린 민주당 전국위원회 집회에서 연설하고 있다. (조나단 에른스트/로이터)
아마도 이 뉴스와 그의 증가하는 여론 조사 수치에 힘입어 바이든은 목요일에 메릴랜드 주지사 후보인 웨스 무어를 위해 민주주의가 심한 메릴랜드에서 캠페인을 벌이는 동안 특히 활기를 띠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바이든은 거듭해서 트럼프가 지지하는 공화당원들을 부르며 대법원이 로 대 웨이드 판결을 뒤집은 후 낙태 금지 또는 제한을 제정한 공화당 주도 주들과 연결하면서 “당신의 선택권은 투표용지에 있다”고 선언했다. 년도.”

“이 MAGA 공화당원들은 얼마나 극단적입니까? 대법원이 Roe v. Wade를 뒤집은 이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십시오. 레드 스테이트 이후

레드 스테이트는 강간과 근친상간을 제외하고 상상할 수 있는 가장 엄격한 낙태 제한을 통과하기 위해 경쟁했습니다.”라고 바이든은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 MAGA 공화당원들은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국가적 금지를 원합니다. 그들은 의회에서 국가적 금지 법안을 통과시키길

원합니다. 만약 MAGA 공화당이 의회를 장악한다면, 당신이 어디에 사는지는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어디서든 선택할 권리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바이든 전 부통령은 공화당이 의회를 다시 장악하고 전국적으로 낙태를 금지한다면 “거부하겠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