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에 떠 있는

바다에 떠 있는 풍력 발전 단지로 29,000개의 일자리 창출 – Crown Estate

바다에 떠 있는

Crown Estate에 따르면, 웨일즈 남부 해안의 수상 풍력 발전 단지를 통해 전기를 생산할 계획은 수천 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군주가 소유하고 있지만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부동산 사업은 새로운 산업이 웨일즈에서 10,000개를 포함하여 약 29,0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400만 가구에 충분한 전력을 생산할 수 있는 공간을 임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계획에서 계약을 따내려고 하는 회사들은 라이선스 당국에 지연에 대해 촉구했습니다.
Crown Estate의 Nicola Clay는 “웨일즈와 영국에서 새로운 부문을 창출할 수 있는 큰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반드시 일어날 일이다.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금까지 영국의 대부분의 해상 풍력 발전 단지는 고정된 기초 위에 해저에 건설되었습니다.

수상 풍력 발전 단지는 Pembrokeshire 해안과 같이 바람이 더 많이 부는 기존 해상 풍력 발전 단지보다 더 깊은 수심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풍력 터빈은 거대한 강철 구조물 위에 떠 있고 해저에 묶여 있거나 고정되어 있습니다.

산업 기관 Offshore Renewable Energy Catapult에 따르면 Crown Estate 입찰은 2023년 여름에 발행될 예정이며 2050년까지 영국 경제에 잠재적으로 436억 파운드를 투입할 수 있습니다.
Crown Estate가 허가한 해저 지역이 웨일즈 남쪽에서 40마일 떨어져 있기 때문에 웨일즈에 새로운 기회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창출된 것으로 추정되는 29,000개의 일자리 중 약 10,000개가 웨일즈에서 건설 및 운영될 것입니다.

바다에 떠 있는

Port Talbot 및 Pembrokeshire의 일부와 같은 지역에는 부유식 풍력 산업에 필요한 깊은 항구, 빈 부지 및 기술이 있습니다.

광활한 광활한 토지, 깊은 항구, 전력망과의 양호한 연결, 방대한 양의 철강은 물론 제조 및 금속 건설 기술이 모두 필요합니다.

부유식 풍력 터빈은 Pembroke Dock의 항구 측면에 조립되어 바다로 견인될 수 있는 거대한 강철 구조물에 장착됩니다.
Pembroke Dock에 기반을 둔 Ledwood Engineering은 수년 동안 석유 산업을 위해 일해 온 현지 회사 중 하나이며 그 중 일부를 수주하기를 희망합니다.

정유 공장이 현지에서 문을 닫으면서 회사와 직원들은 새로운 일자리를 찾아야 했습니다.

이 회사는 최근 Hinkley Point에 새로운 원자력 발전소 건설을 위한 대규모 계약을 수주했습니다.

Ryan Gwyther와 같은 용접공에게 그것은 뉴캐슬, 벨파스트 및 그 너머에서 일자리를 의미했습니다.

그는 이제 수상 풍력 발전 단지를 짓는 데 필요한 구조물을 짓는 일을 하기를 희망합니다.

“내 직업, 용접 및 배관 작업입니다. 여기에서 일이 없으면 다른 곳으로 옮겨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용접공인 George James는 Pembrokeshire에 다른 옵션이 거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국내 배관 작업을 하지 않는 한 주로 이러한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edwood Engineering의 전무 이사인 Nick Revell은 새로운 산업에 대한 허가와 관련된 공공 기관이 너무 느리면 잠재적인 일자리를 잃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우리는 이에 대한 작업을 수행하고 적시에 좋은 솔루션을 제공해야 하는 Crown Estate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Natural Resources Wales] NRW연방주와 마찬가지로, 그들도 테이블에 와서 작동하도록 해야 합니다.”
Crown Estate는 가능한 한 빨리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웨일즈 해안 지역의 환경과 경관을 관리하는 책임이 있는 천연 자원 웨일즈는 논평을 요청받았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