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들 홍콩

미국인들 홍콩 여행 재고 촉구
미국은 월요일 중국 중앙 정부가 반자치 도시에서 “일방적이고 자의적으로 경찰과 보안 권한을 행사”하는 환경을 인용하여 시민들에게 홍콩으로의 “여행을 재고”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미국인들 홍콩

토토사이트 국무부가 발표한 새로운 지침은 홍콩을 여행하는 미국 시민들이 코로나바이러스와 시민 소요 사태로 인해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6월 통지를 대체합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워싱턴에서 자의적 법 집행에 대한 우려가 깊어졌습니다.

이 새로운 법은 타블로이드 형식의 신문 소유주를 포함하여 홍콩에서 최근 세간의 이목을 끄는 여러 건의 체포에서 발동되었습니다.

당국은 또한 적어도 한 명의 미국 시민을 포함하여 홍콩 이외의 지역에 살고 있는 여러 사람들을 추적하는 데 이 법을 인용했습니다.

미 국무부는 이 법안의 역외 적용을 인용하면서 새로운 법안이 “[중국]에 대해 공개적으로 비판적인 미국 시민을 체포, 구금, 추방 또는

기소할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고 경고했다.

법에 따라 용의자는 경우에 따라 본토로 인도될 수 있습니다.more news

본토 정부는 또한 지방 정부의 법률 시행을 감독하기 위해 도시에 사무소를 설립했습니다.

국무부는 또한 중국이 1년 넘게 민주화, 반정부 시위를 벌여온 “홍콩의 소요 사태를 조장하고 있다”고 미국 시민들을 “거짓” 비난하는

선전 캠페인을 주도하고 있다는 경고를 되풀이했다.

미국인들 홍콩

홍콩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을 상향 조정한 반면, 국무부는 6월에 “여행을 재고하라”는 “여행 금지” 경고를 하향 조정하면서 일반적으로

중국에 대한 권고를 약간 완화하기로 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은 (탁아소와 학교를 포함한) 대부분의 사업 운영을 재개했습니다.” “중국 내에서 다른 개선된 상태가 보고되었습니다.”

미국과 극명하게 대조적으로 중국의 코로나19 일일 증가율은 최근 몇 주 동안 수십 명으로 감소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처음 발생한 중심 도시인 우한은 지난 달 그곳의 워터파크에서 수천 명의 음악 축제를 주최하면서 전 세계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미국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최종 국정을 마쳤다”고 선언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에서 사례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가의 사망자 수는 곧 200,000명을 넘을 것입니다.

미국 정부가 중국에 대한 여행 경보를 하향 조정하기로 한 결정은 중국에 입국하려는 미국 국민에 대한 여행 금지 조치가 유지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다소 무의미합니다. (베이징은 8월에 제한을 완화하여 미국을 제외한 다른 여러 국가를 화이트리스트에 추가했습니다.)

홍콩은 또한 현재 중국 본토, 마카오, 대만 이외의 지역에서 비행기로 도착하는 비 홍콩 거주자의 입국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국무부는 중국에 대한 업데이트된 권고에서 중국을 여행할 계획인 사람들에게 “적법 절차 없이” 출국 금지 대상이 될 수 있다고 계속 경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