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검사 규칙이 뭐고 카밀라 발레바는 어떻게 했습니까?

마약 검사 규칙 은 과연 정직한가?

마약 검사 규칙

러시아 피겨 스케이팅 선수 카밀라 발레바(15)가 약물 검사에서 탈락했음에도 불구하고 동계 올림픽에 계속 출전할 수 있게 됐다.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도핑하는 문제가 재조명됐다.

어떻게 카밀라 발레바가 규칙을 어겼지?
발레바는 그녀의 팀인 러시아 올림픽 위원회가 단체 금메달을 따는 것을 도왔다. 그녀의 연기로 그녀는 쿼드러플 점프를
완주한 세계 최초의 여성이 되었다.

그러나 국제시험기구는 그녀가 12월에 채취한 샘플에서 약물 검사를 통과하지 못했다고 보고했다.

발레바는 심장 질환 협심증을 가진 사람들에게 주로 투여되는 트리메타지딘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다. 그것은 심장이 더 잘
활동하도록 돕는다고 증명되었기 때문에 운동선수의 금지 목록에 있다.

그러나 스포츠 중재 재판소는 발레바가 나이 때문에 경기를 계속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김연아는 24일 끝나는 싱글에서
두 번째 금메달을 놓고 다툰다.

마약

도핑이란 무엇이고 어떻게 테스트되는가?
일부 운동선수들은 그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약을 복용하며, 그들에게 경쟁자들보다 불공평한 이점을 준다.

사용되는 약물로는 동화 스테로이드, 호르몬, 심장 약, 대마초와 같은 약물, 베타-2 작용제(천식 조절에 사용되는 메디신) 등이 있다.

세계반도핑기구(WADA)에서 일하는 과학자들이 선수들의 혈액과 소변에서 경기력 향상 약물을 검사한다.

와다는 과거 동독과 같은 많은 나라들이 경기력 향상 약물을 그들의 선수들에게 일상적으로 공급했던 수십 년 후 도핑을 육상 경기 밖으로 몰아내고 싶어한다.

그것은 올림픽의 신뢰를 무너뜨릴 것이라고 위협했다.

테스트는 와다의 지휘하에 지역 및 국가 반도핑 기관에서 수행한다. 선수들은 일년 중 어느 날이나 시험을 볼 수 있다.

도핑에 대한 벌칙은 무엇입니까?
선수들은 이벤트에서 실격될 수 있고 메달을 돌려주게 될 수 있다. 그들은 4년 동안 어떤 스포츠도 하는 것이 금지될 수 있다 – 그것에 경쟁하거나, 그것을 위해 훈련하거나, 또는 그것을 지도하는 것.

그들은 또한 벌금을 내야 할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