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시 수낙 전 총리 보수당 대표 출마

리시 수낙 전 총리, 보수당 대표 출마

리시 수낙

리시 수낙(Rishi Sunak)이 보수당 차기 당수와 총리 후보 경선에 돌입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전 총리는 지금까지 출마를 선언한 인물 중 가장 눈에 띄는 인물이다. 화요일 그의 내각에서의 사임은 보리스 존슨이 보수당 당수직에서 물러

수석 백벤서인 Tom Tugendhat, 법무장관 Suella Braverman, Kemi Badenoch 전 평등부 장관은 출마 의사를 밝혔습니다.

한편, Jeremy Hunt 전 외무장관, Ben Wallace 국방장관, Sajid Javid 전 보건장관은 지도력 출마를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스티브 베이커(Steve Baker) 전 브렉시트 장관은 지도부에 출마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는 신호를 보냈지만 출마를 포기하고 수엘라 브레이버만 법무장관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보수당 지도부 경선 일정은 다음 주에 확정될 예정이며 새 총리는 9월까지 취임할 예정이다.

Rishi Sunak의 비디오는 일반적으로 매끄럽고 광택이 있습니다.

리시 수낙

그의 브랜드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그의 프로필이 급상승하면서 이미 잘 구축되었으며 그의 뒤에 강력한 팀이 있었고 이는 그의 경쟁자들이 라이벌로 삼는 하나의 도전 과제입니다.

그의 ‘브랜드’를 두드린 한 가지는 그의 아내의 이전 비-돔 세금 지위에 대한 보고서와 그의 비평가들이 생활비 위기 동안 그를 ‘접촉할 수 없는’ 상태로 낙인찍기 위해 그의 부를 사용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출마할 것이라는 소문이 널리 퍼진 Sajid Javid, Steve Baker, Nadhim Zahawi처럼 그는 자신의 겸손한 배경을 강조하기 위해 영화를 사용했습니다.

그는 영국으로 이주하는 할머니와 약사가 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는 그의 어머니와 그의 NHS GP 아버지가 자녀들에게 기회를 줄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그의 캠페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기회와 경제 운영 경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수낙 씨는 소셜 미디어 비디오에 출연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하면서 “신뢰를 회복하고 경제를 재건하며 국가를 재통일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누군가 이 순간을 잡고 올바른 결정을 내려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우리는 이 순간을 정직하고 진지하고 결단력 있게 대하고 있는가, 아니면 지금 당장은 기분이

나아질지 모르지만 내일은 아이들을 더 나쁘게 만들 위안이 되는 동화를 스스로에게 이야기하고 있는가”라고 물었다.

그는 “애국, 공정, 근면”의 가치를 바탕으로 “이 나라를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국가가 “거대한 도전”에 직면해 있으며 지금 내리는 결정이 다음 세대가

“더 나은 미래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낙은 자신의 지도자 자격을 언급하며 “코로나19라는 악몽에 직면했을 때 가장 힘든 시기에 정부에서 가장 힘든 부서를 운영했다”고 말했다.
몇몇 고위 보수당 의원들은 자신의 지지를 트위터에 올리고 그의 캠페인 슬로건인 “Ready for Rishi”를 홍보하면서 Sunak의 출마를 지지했습니다.

지난달 당 의장에서 사임한 올리버 다우든(Oliver Dowden)은

“리시는 우리 나라를 이끌 최고의 인물이며 의심할 여지 없이 노동당을 이길 최고의 인물”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커먼즈의 Mark Spencer 대표는 “Rishi는 당을 단결시키고, 전국을 하나로 모아 다섯 번째 총선에서 승리할 수 있는 지도자입니다.”라고 썼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