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푸틴에게 군사적, 외교적 압박이

러시아 푸틴에게 군사적, 외교적 압박이 가중되고 있다.

러시아 푸틴에게

토토 광고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 대한 압박이 전쟁터와 세계 강대국의 전당에 가중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대가 반격 토요일에 우크라이나의 부분적으로 탈환된 북동쪽으로 진격하기 위해 반격을 추진했습니다.

서방 관리들과 분석가들은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북동부에 새로운 방어선을 구축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이번 주 우즈베키스탄에서 열린 고위급 회담에서 최근 군사적 좌절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계속하겠다고 다짐했지만, 갈등이 길어지면서 인도와 중국의 우려에도 직면했습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는 금요일 우즈베키스탄에서 만난 러시아 지도자에게 “오늘날은 전쟁의 시대가 아니라는

것을 안다”고 말했다. “민주주의와 대화가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대해 전화로 여러 번 논의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전날 같은 정상회담에서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중국의 불특정한 “질문과 우려”를

인정하고 분쟁에 대한 중국의 “균형잡힌 입장”에 대해 시진핑 주석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번 달에 러시아 군대가 전쟁 초기에 점령했던 북동부 지역에서 급히 철수하고 주요 동맹국들이 표명한 드문 공개 유보와 함께 푸틴 대통령이 모

든 전선에서 직면한 도전을 강조했습니다. 중국과 인도는 러시아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우크라이나에 대해 중립을 유지하려고 했습니다.

러시아 푸틴에게 군사적,

시 주석은 성명에서 러시아의 ‘핵심 이익’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면서도 세계 문제에 ‘안정을 주입’하기 위해 함께 협력하기를 원했다.

모디 총리는 “우리가 어떻게 평화의 길로 나아갈 수 있는지 논의하고 싶다”면서 세계가 직면한 가장 큰 문제는 식량 안보, 연료 안보, 비료 문제라고 덧붙였습니다.

모디 총리는 보기 드문 공개 질책에서 “우리는 탈출구를 찾아야 하고 당신도 거기에 기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발언은 푸틴이 외교적 위상을 빛나게 하고 그가 국제적으로 고립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기를 바랐던 회담에 그림자를 드리웠다.

전장에서 영국 국방부는 새로운 전선이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하르키우에서 남동쪽으로 150km 떨어진 오스킬 강과 스바토베 사이에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러시아군이 이지움(Izium) 시에서 퇴각한 후, 우크라이나 당국은 지금까지 발견된 것 중 가장 큰 대규모 묘지를 발견했습니다.more news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수백 명의 민간인 성인과 어린이, 군인의 시신이 있는 장소에 440개 이상의 무덤이 있으며 일부는

포격에 의해 고문, 총격 또는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목에 밧줄이 묶인 시신과 부러진 팔과 같은 잔학 행위의 증거를 인용했습니다.

“고문은 점령지에서 널리 퍼진 관행이었습니다. 그것이 나치가 한 일입니다. 그것이 (러시아인들이) 하는 일입니다.”라고 젤렌스키는 토요일

야간 비디오 연설에서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잔혹함을 러시아에서 우크라이나 땅으로 가져온 모든 고문과 조롱의 정체를 밝혀낼 것입니다.”

한편 우크라이나군은 하르키우 지역의 오스킬 강을 건너 그곳에 포병을 배치했다고 워싱턴에 본부를 둔 전쟁연구소가 토요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