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총격 사건의 유일한 생존자

러시아 총격 사건의 유일한 생존자 – 그는 죽은 척하며 살았습니다.

러시아 총격

먹튀검증 택시 운전사이자 네 아이의 아버지인 Ivan Skyba는 전쟁이 시작될 때 교외 거리를 방어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러시아인의 손에 죽음을 가까스로 피했습니다. 그와 함께한 다른 모든 우크라이나 남자들은 운이 좋지 않았습니다.

검찰은 부차라는 작은 도시에서 일어난 일을 전쟁범죄로 취급하고 있다. 퍼갈 킨은 유일한 생존자인 이반을 만나러 왔다.

숨을 내쉬고 싶은 충동이 있습니다. 압력을 완화하기 위해 한 번만 크게 내쉬십시오.

그러나 Ivan은 그렇게 하면 자신이 죽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기온이 영하를 조금 넘습니다. 찬 공기로 올라오는 따뜻한 숨은 작은 안개를 만들어 살인자들에게 경고합니다.

그들은 이미 방금 쏜 사람들의 시체를 확인하고 생명의 징후가 보이는 곳에 마지막 총알을 쏘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는 러시아인 중 한 명이 말하는 것을 듣습니다. “저 사람은 아직 살아 있습니다!”

Ivan은 그들이 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마도 다른 것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래도 그는 총알을 맞을 준비를 합니다.

그는 이미 옆구리의 상처에서 피를 흘리고 있다. 다른 러시아인은 “그는 스스로 죽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러시아 총격

그러나 그때가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을 공격합니다. 남자는 그러한 순간에 다양한 충동과 싸웁니다.

옆구리의 총상이 고통스러울 정도로 아픕니다. 그러나 외치는 것은 치명적일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나중에 꿈에서 돌아올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죽은 자들 가운데 누워 있을 것입니다. 그는 살해된 동료들처럼 가만히 있을 것입니다.

짧은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나는 폴란드 시골의 작은 마을에서 Ivan Skyba를 만났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가족을 위한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그는 직업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두려움이 없는 곳에서 살고 있습니다. 따뜻한 날씨가 찾아왔고 저녁에 가족은 Ivan이 호수에서 낚시를 하는 지역 공원으로 걸어갑니다. 얼굴과 몸의 멍이 나았다. 그러나 밤이 되면 모두가 잠든 후에 기억의 상처가 열린다. Ivan Skyba는 죽음에서 돌아온 남자입니다.

모든 것이 2월 24일 이른 시간에 시작되었을 때 Ivan은 키예프에서 택시를 운전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폭발을 들었다. Ivan은 그것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믿기 위해 애썼습니다. “나는 그것이 올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다”고 그는 말한다.

디스패처는 전화를 걸어 모든 택시가 기지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43세의 이반은 아내와 네 자녀를 부양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택시를 몰고 때때로 건물 수리공으로 일했습니다. 그날 아침 그의 첫 번째 생각은 가족의 신분 증명서를 받는 것이었습니다. 탈출해야 한다면 여권이 필요했습니다.

그는 재빨리 40km를 차를 몰고 그들이 살고 있는 브로바리(Brovary)로 향했고 그곳에서 아내와 아이들이 어머니를 방문하고 있는 부차(Bucha)까지 갔습니다. 그곳은 가족들이 계획을 세울 때까지 머무를 곳이었습니다.

“[러시아인]이 Bucha에 접근하고 있다는 다양한 소문이 돌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지하실에 대피소를 마련하고 그곳으로 물건을 가져오기 시작했습니다.” 3일 후인 2월 27일에 러시아인이 근처에 도착했습니다. 거의 즉시 그들은 우크라이나 포병의 파괴적인 매복을 당했습니다. 포탄이 비명을 질렀을 때 러시아 공수 부대가 Vokzalna Street에 위치를 잡았습니다. 그들은 일시적으로 후퇴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화가 났고 일부 지역 주민들이 우크라이나 군대에 자신들의 위치를 ​​알렸다고 확신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