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이나 반격 이후 발전소 공격

러시아, 우크라이나 반격 이후 발전소 공격

러시아

먹튀사이트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러시아가 일요일에 발전소와 기타 기반 시설을 공격하여 우크라이나 전역에 광범위한

정전을 일으켰습니다. 키예프 군대가 신속한 반격을 가하여 북동쪽에서 점령했던 영토에서 모스크바 군대를 몰아냈습니다.

이 폭격으로 하르키우 서쪽 외곽에 있는 발전소에서 대규모 화재가 발생해 최소 1명이 사망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민간인 목표물에 대한 “고의적이고 냉소적인 미사일 공격”을 테러 행위라고 비난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하르키프는 일요일 밤 정전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자동차는 어두운 거리를 달렸고 소수의 보행자는 손전등이나 휴대전화로 길을 비췄습니다.

이와 별도로 러시아가 점령한 남부의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는 인근에서 전투가 벌어지자 방사능 재해를 막기 위해 완전히 폐쇄됐다.

최근 며칠 동안 러시아가 점령한 하르키우 지역을 되찾기 위한 키예프의 행동으로 인해 모스크바는 군대를

철수하여 포위를 방지해야 했으며, 일요일에 전쟁이 200일을 맞았을 때 많은 수의 무기와 탄약을 서둘러 비행에 남겼습니다.

우크라이나 군 참모총장 발레리 잘루즈니(Valerii Zaluzhnyy) 장군은 9월 초에 반격이 시작된 이래로 우크라이나군이 약 3,000평방

킬로미터(1,160평방 마일)를 탈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 국경에서 불과 50km(약 30마일) 떨어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한 대대는 국경에서 불과 1마일 남짓, Kharkiv에서 북쪽으로 약 19km 떨어진 Hoptivka의 시립 건물 앞에서 우크라이나군의 동영상을 공유했습니다.

Kharkiv 주지사 Oleh Syniehubov는 우크라이나군이 이 지역의 40개 이상의 정착촌에 대한 통제권을 되찾았다고 말했습니다.

일요일 밤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에서 하르키우와 도네츠크 지역이 타격을 입은 듯 보였다.

Zelenskyy는 Dnipropetrovsk, Zaporizhzhia 및 Sumy가 부분적으로만 권력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하르키우 시장 이고르 테레호프는 정전을 “전선, 특히 하르키우 지역에서 우리 군대의 성공에 대한 러시아 침략자의 복수”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러시아가 러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열병합 발전소인 하르키우 TEC-5를 강타했고 젤렌스키는 하르키우 발전소에 불이 붙는 영상을 올렸다고 말했다.

“러시아 테러리스트들은 테러리스트로 남아 있으며 중요한 기반 시설을 공격합니다. 군사 시설은 없고 사람들을 빛과 열 없이 내버려 두는 것이 목적”이라고 트윗했다.more news

그러나 Zelenskyy는 공격에도 불구하고 도전적이었습니다. 그는 러시아에 대해 연설하면서 “아직도 당신이 우리를 위협하고 무너뜨리고

양보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 우리를 향한 추위, 굶주림, 어둠, 목마름은 당신의 ‘우정과 형제애’만큼 무섭고 치명적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역사는 모든 것을 제자리에 둘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가스, 조명, 물 및 음식과 함께 할 것입니다 … 그리고 당신 없이!”

저녁 늦게 일부 지역에서 일부 전력이 복구되었습니다. 정전 중 어느 것도 Zaporizhzhia 공장의 원자로 폐쇄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믿어지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관심은 반격에 집중되어 있지만 우크라이나의 원자력 발전소 운영자는 유럽에서 가장 큰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가

우크라이나의 전력망에 다시 연결되어 엔지니어가 전투 중에 보호하기 위해 마지막 가동 중인 원자로를 폐쇄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