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움 없음: 공포증 극복에

두려움 없음: 공포증 극복에 도움이 되는 뉴질랜드 가상 현실 앱

두려움

파워볼사이트 연구원들은 사람들을 최악의 두려움에 점차적으로 노출시키는 앱이 공포증 증상을 크게 줄일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주사를 맞기 직전에 Julie Raine은 두려움으로 마음이 뿌옇게 흐려질 것입니다. 그녀는 주사 바늘이 자신을 해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주사를 맞은 날 밤에 잠 못 이루는 밤을 지낸 후, 그녀는 단 음료, 음악, 마음을 달래는 말로 자신을 진정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바늘이 들어가자 그녀는 공포에 질려 몸을 돌렸다. 그리고 그것이 끝나면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회복하는 데 하루 종일 걸릴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녀는 약속을 아예 건너뛰곤 했습니다.

뉴질랜드인은 기억하는 한 오랫동안 바늘 공포증인 트리파노포비아와 싸워왔습니다.

그것은 Raine이 혈액 검사를 받는 것을 막았고, 그녀가 Covid-19에 대한 예방 접종을 받는 것을 막았으며,

그녀의 십대 딸이 시술을 받으려던 방을 탈출하게 만들었습니다.

누군가 그녀에게 두려움과 지원 없이 코로나19 백신을 맞을 수 있다고 말했다면 그녀는 절대 믿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가상 현실을 사용하여 그녀의 공포증에 맞서면서 그녀의 삶이 바뀌었습니다.

마음챙김 모듈과 가상 현실 노출 요법의 조합을 사용하여 공포증을 치료하도록 설계된 oVRcome이라는 전화

기반 앱의 6주 임상 시험이 성공했다고 오타고 대학의 연구원들이 2017년 1월 19일자에 발표한 논문에서 보고했습니다. 호주 및 뉴질랜드 정신 의학 저널.

두려움

기술 기업가 Adam Hutchinson은 불안 장애 및 기타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한 치료 격차가

있다는 것을 발견한 후 2020년에 앱 아이디어를 내놓았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65%가 고소득 국가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한편, 뉴질랜드의 정신건강 시스템은 인력 부족과 자원 부족으로 위기에 처해 있으며 청소년 자살률은 선진국에서 가장 높다.

Hutchinson은 “불안 장애를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우울증, 알코올 중독, 심지어 자살과 같은

더 심각한 상태에 빠질 가능성이 2~3배 더 높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우리가 정신 건강 치료의 발전 초기에 사람들이 집에서 사생활로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저렴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면 잠재적으로 더 심각한 상태가 발생할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아주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Hutchinson은 임상 심리학자들과 상담하고 프로토타입을 만들고 2021년 5월과 10월 사이에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이 앱은 행동 치료 노출 요법에 의존합니다. 일반적으로 불안을 유발하거나 시도할 상황에 환자를 안전하게 노출시키는 치료법입니다. 피하기 위해.

109명의 참가자가 6주 동안 진행되었으며, 주사바늘 공포증, 거미 공포증, 비행 공포증, 고소공포증, 개 공포증 등 5가지 일반적인 공포증을 치료했습니다.

시험의 핵심 부분은 참가자가 가상 ​​현실 헤드셋을 사용하여 최악의 두려움과 대면하도록 요구했습니다.

현실 세계에서 촬영된 영상들은 가볍게 시작하여 점차 불안을 유발하는 상황으로 발전합니다.More news

참가자는 비디오를 시청하기 전, 중, 후에 불안 수준을 기록해야 하며 불안이 특정 임계값 아래로 떨어지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