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무기를

우크라이나, 더 많은 무기를 요구하고 마리우폴에서 콜레라 확산

키예프 (로이터) – 우크라이나는 무장이 강화된 러시아군이 동부 지역을 공격함에 따라 무기를 더 빨리 인도하고 치명적인 질병의

확산을 막기 위한 인도적 지원을 서방 국가에 요청했습니다.

러시아의 동부 우크라이나 진격의 초점이 되었고 전쟁 4개월째에 접어든 전쟁에서 가장 피비린내 나는 인화점 중 하나가

된 작은 도시 시에비에로도네츠크에서 추가 격전이 보고되었습니다.

더 많은 무기를

러시아가 주목하고 있는 동부 전쟁은 이제 주로 포병전으로 키예프가 심각하게 압도되고 있다고 우크라이나 관리들이 말했다.

이는 워싱턴과 다른 국가들이 로켓 시스템을 포함하여 더 많고 더 나은 무기를 보내겠다는 약속을 이행하는 경우에만 사건의 흐름을 돌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우크라이나의 군사 정보 부국장인 Vadym Skibitsky는 영국의 Guardian 신문에 “이것은 이제 포병 전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모든 것은 (서구)가 우리에게 제공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1개의 포병 대 10개에서 15개의 러시아 포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독일은 러시아 침공 이후 최대 무기 공급국이지만 키예프가 필요로 하는 중화기 공급이 느리다는 비판을 받고 있는

독일이 우크라이나와 같은 민주주의 국가의 무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무기 수출 규정을 수정할 계획이라고 Der Spiegel이 금요일 보도했습니다.

콜레라

남쪽에서는 러시아의 포위 공격으로 폐허가 된 마리우폴의 시장이 위생 시스템이 무너지고 거리에서 시체가 썩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Vadym Boichenko는 국영 텔레비전에 “이질과 콜레라가 발병하고 있습니다. 그는 “20,000명 이상의 주민을 앗아간 전쟁은 … 불행히도 이러한 감염 발생으로 수천 명의 마리우폴리트가 추가로 요구될 것”이라고 말하며 일부 우물이 시체로 오염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Boichenko는 유엔과 국제 적십자 위원회에 인도주의적 통로를 구축하여 남아 있는 주민들이 현재 러시아의 통제 하에 있는 도시를 떠날 수 있도록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전쟁의 광범위한 영향에 대한 스냅샷에서 유엔 식품 기구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밀 및 기타 식품 수출 감소가 내년에 전 세계적으로

최대 1,900파워볼사이트 추천 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만성 기아를 초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폐허가 된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동부 도네츠크와 함께 분리주의자들에게 양도할 것을 요구하는 동부 루한스크 지방 전체를 점령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두 주는 2014년부터 모스크바가 분리주의 대리인들의 반란을 지원한 Donbas 지역을 구성합니다.

더 많은 무기를

이를 위해 크렘린은 루한스크에 있는 시에비에도네츠크 전투에 병력을 집중시켰다.more news

우크라이나 군대는 도시의 주거 지역에서 대부분 철수했지만 시베르스키 도네츠 강 동쪽 기슭에는 거점을 양보하지 않았습니다.

러시아군도 북쪽과 남쪽에서 우크라이나군을 포위하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진전이 제한적이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가 “돈바스의 모든 마을을 무너뜨리려 한다”고 말했다.

그는 야간 연설에서 “시에비에로도네츠크, 리시찬스크, 바흐무트, 슬로비안스크, 그 외 다수”라고 말했다. “이 모든 폐허는 한때 행복한 도시였습니다.”

파워볼 추천 양측 모두 대규모 사상자를 냈다고 밝혔습니다. 로이터는 전장 보고서를 즉시 확인할 수 없었다.

Zelenskiy 고문 Oleksiy Arestovych는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군보다 평균 5~6배 많은 전사를 잃고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아레스토비치는 소셜 미디어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군이 전쟁 초기 100일 동안 최대 10,000명의 전사를 잃었다는

것을 암시하는지 묻는 질문에 “예, 그런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지난 2월 우크라이나에서 자신의 “특수 군사 작전”을 시작했으며 그의 목표는 러시아의

이웃 국가를 무장해제하고 “denazify”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키예프와 그 동맹국들은 이를 근거 없는 침략 전쟁이라고 부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