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추가 자금 요청

건강을 위한 추가 자금 요청

건강을

토토사이트 PETALING JAYA: 5시간 – 69세 퇴직자가 공립 병원에서 매달 건강 검진을 받는 동안 보내는 시간입니다.

심부전, 신부전 등 여러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본명이 아닌 Aminah는 오랜 기다림의 결과 저혈당(혈액 내 포도당 수치가 비정상적으로 낮음)에 걸릴 것이라고 자주 말했습니다.

“평균적으로 전체 프로세스가 완료되는 데 3시간 정도 걸렸지만 5시간까지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한번은 너무 오래 기다렸어요. 혈당이 떨어져서 제대로 걸을 수도 없었지만 의사들은 친절했습니다.

그들은 간호사들에게 내 손을 잡고 식당으로 데려다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건강을 위한 추가 자금 요청

그녀는 “지금은 수표를 받을 때마다 음식과 음료를 챙겨오고 있다”며 “공립병원 대기시간이 단축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러한 문제를 인식한 보건부는 현재 국내총생산(GDP)의 2.58%에서 5%로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공공의료비를 추구하고 있다.
이 아이디어를 뒷받침하는 건강 전문가들은 이 추가 자금이 해당 부문이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매우 필요한 생명선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말레이시아 의료 협회(MMA) 회장 Muruga Raj Rajathurai 박사는 수년 동안 우리의 공공 의료 부문이 적은

자금으로 살아남았지만 고품질 의료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우리의 노후화된 시설과 인력 부족이 공공 의료 시스템을 확장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MMA는 의료 시스템 개혁에 대한 정부의 강력한 의지를 진정으로 반영하기 위해 국가 의료 예산을 GDP의 5%로 늘리기를 희망합니다.

그는 “특히 공공의료시설의 인력난을 해소하기 위해 상당한 금액이 필요할 것”이라며 “내년에는

현재 1,500개 정규직이 2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more news

그는 전문가의 심각한 부족을 해결하고 2030년에 고령화 국가 상태에 도달함에 따라 말레이시아가 전문

가를 갖추도록 하는 전문화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한 할당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전국적으로 의료 서비스를 균등하게 분배하기 위해 특히 농촌 지역에 새로운 시설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Muruga Raj 박사는 특정 전문 진료 서비스를 받기 위해 쿠알라룸푸르와 셀랑고르로 여행하는 환자의

수를 줄이기 위해 전문 센터 설립에도 자금이 투입되기를 희망했습니다.

다만, 인력 부족으로 인프라를 활용하지 못하는 ‘하얀 코끼리’ 상황을 피하기 위해서는 인력 개발과 병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보건부가 외국 의약품에 대한 의존도를 줄여 말레이시아의 의약품 안보를 보장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도 투자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Universiti Kebangsaan Malaysia 보건 경제 및 공중 보건 전문가인 Sharifa Ezat Wan Puteh 교수는 현재의 공립 병원과

특정 클리닉에는 간호사, 영양사, 심리학자와 같은 훈련된 인력이 부족하여 실무자가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기가 어려웠다고 말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주에서 의사와 환자의 비율이 1:400이지만 Sabah, Sarawak 및 Pahang과 같은 특정 주의

일부 교외 및 농촌 지역에서는 그 수치가 유망하지 않습니다.